[생활정보] 미국유학 전문 PSU유학센터가 오는 12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미국 명문대 입학 12주 과정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입학 설명회에서는 국내입시와 미국대학 입시의 비교, 한번에 합격하는 미국대학 입시전략, 각 대학별 지원전략에 관한 정보가 제공된다.

PSU유학센터가 제공하는 '미국 명문대 입학 12주 과정'은 미국 대학의 입학 프로세스를 가장 잘 이용한 유학준비 프로그램 중 하나다. 우선 미국대학들이 학생을 가장 많이 모집하는 11월부터 3월까지 Test Prep, College Application 등 유학준비에 필요한 모든 스펙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진학지도도 눈길을 끈다. PSU유학센터는 '미국명문대 입학 12주 과정'에 등록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진로적성 검사를 실시한 다음 그 결과를 바탕으로 전공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또 학생들이 저학년 때부터 미리 취업준비를 시작할 수 있도록 미래유망 전공, 직업 등 관련 멘토링을 지원한다.

불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불해 준다는 점도 학생, 학부모들에게 신뢰를 준다. PSU유학센터가 학생들의 대학 합격을 100% 자신하는 이유는 경험 있는 컨설턴트들이 포진해 있기 때문이다. 최정욱 PSU유학센터 대표는 "미국대학 입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대학원서를 어떻게 작성하고 지원할 것인지에 대한 전략과 타이밍이다. 따라서 경험 있는 컨설턴트와 함께 미국유학 준비를 시작해야 단기에 합격의 기쁨을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PSU유학센터의 '미국명문대 입학 12주 과정' 신입생 모집 설명회는 다음달 5일과 6일 오후 2시에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설명회 및 '미국명문대 입학 12주 과정' 관련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psuuhak.co.kr/home/)를 방문하거나 02 - 540 - 2510으로 전화하면 된다.

[ 설명회 일정 ]
● 12월 5일 (토) 오후 2시 코엑스 컨퍼런스룸 (남)403호
● 12월 6일 (일) 오후 2시 코엑스 컨퍼런스룸 (남)301A호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