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BIG5 명품프리미엄을 앞세워 평택 ‘자이 더 익스프레스’ 2블록 단지 내 상가가 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평택 ‘자이 더 익스프레스’ 2블록 단지 내 상가는 자이 단일브랜드 아파트 총5705세대, 배후세대 포함 총 1만3000여세대 대규모 주거단지 내 중심상가다.

평택 ‘자이 더 익스프레스’ 2블록 단지 내 상가는 다음과 같은 BIG5 명품프리미엄을 자랑한다.

첫 번째 프리미엄은 명품 브랜드 가치다. 대한민국 대표 아파트를 자부하는 자이의 명성은 해당 단지를 지역의 랜드마크로 주목 받게 하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다.

두 번째 프리미엄은 평택시 단일단지로는 최대규모인 5705세대 매머드급 대단지의 초입에 위치한 상가로서 2만여명 이상의 고정고객들을 확보할 수 있어 안정적인 매출이 기대된다는 것이다.

세 번째 프리미엄은 높은 수익률이다. 현재 은행 이자보다 약 6.5배 이상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으며 높은 수익률을 통해 향후 걱정 없는 노후를 대비할 수 있다.

네 번째 프리미엄은 항아리 상권이라는 점이다. 평택 ‘자이 더 익스프레스’ 2블록 단지 내 상가는 고객들이 다른 지역으로 빠져나가지 않는 항아리 상권으로 역세권 상권보다 우수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어 투자가치가 높다.

마지막 다섯 번째 프리미엄은 상가가 1층 대로변에 위치한다는 점이다. 이용객들의 상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1층만 설계됐으며 단지 내 입주민뿐만 아니라 다른 평택시민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가시성이 뛰어난 상가로 만들어졌다.

이 같은 풍부한 프리미엄을 품은 평택 ‘자이 더 익스프레스’ 2블록 단지 내 상가는 현재 선착순 분양 중이며 상가분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홍보관을 방문하거나 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전화: 1544-7713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