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강남이나 잠실에서 한강을 따라 20~30분 달리다보면 팔당변에 많은 음식점들이 즐비해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간판이 한 눈에 들어온다. 입구에서부터 캠핑 느낌 물씬 풍기는 아웃도어키친 한강본점이 바로 그 곳이다. 매장에 들어서면 넓은 한강이 한 눈에 들어온다. 이 곳은 전체적인 분위기가 캠핑느낌이고 식사를 하며 한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매력이 있다.

가족, 연인들이 많이 찾는 명소로 알려져 있는데 식사를 하는 이들의 모습이 즐거워 보이고 일하는 직원들의 얼굴에도 미소가 가득하다. 캠핑가기엔 다소 멀고 가까운 곳에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장소이다보니 직원이나 손님 모두 분위기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테이블 중간 중간에 장작을 떼는 화목난로가 있고 매장 마당엔 곳곳에 모닥불이 있어 추위를 녹여줄 수 있는 따스함이 분위기를 더한다.

불고기와 어우려져 한 끼 식사로 제격인 흑돼지 불고기 쌈밥정식과 구워먹는 각종 고기류등 메뉴들이 다양해서 메뉴의 선택 폭도 크다. 흑돼지 불고기 쌈밥정식은 제주산 흑돼지를 불고기로 만들어 각종 쌈과 젓갈, 장류에 싸먹을 수 있게 10여가지 밑반찬과 함께 나온다. 흑돼지 특유의 쫄깃쫄깃한 맛을 살리고 직접 담근 된장으로 잡내를 없애고 참숯으로 굽다보니 더할 나위 없이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생고기는 국내산 도드람 돈육으로만 사용하여 고기의 육질이 더욱 좋고 각종 반찬에 들어가는 재료도 모두 국내산이다. 식사를 마치고 정원으로 나오면 강노을카페가 위치해 있다. 식사를 마친 손님들에게 군고구마를 무료로 제공하는데 모닥불에서 커피와 함께 먹는 고구마 맛 또한 일품이다.

장작타는 냄새와 감미로운 음악이 어우러진 모닥불 앞에도 많은 이들이 옹기종기 앉아 추억을 세기고 있다. 매장 바로 앞엔 한강산책로가 있어 한강을 산책하기도 좋아 맛, 분위기, 건강까지 모두 챙길수 있는 아웃도어키친 한강본점은 겨울철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남양주 맛집으로 추천한다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04-7 아웃도어키친 한강본점
예약문의 031 576 5492 (6인이상 예약가능).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