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추운 겨울, 따뜻하면서도 건강한 숙면을 꿈꾼다면 침실 매트리스부터 제대로 점검해보자. 사람은 저마다 체형과 체온이 달라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침구 온도를 유지해주면서도 탄력 있게 몸을 받쳐줄 수 있는 매트리스로는 천연라텍스 매트리스가 효과적이다. 단, 믿을 수 있는 리얼 천연라텍스매트리스를 고르는 것이 관건. 화학첨가제가 들어간 합성 라텍스는 세균 증식 및 저 탄력으로 건강에도 좋지 않아 100% 천연 라텍스매트리스를 선택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및 베개를 선택할 때는, 업체의 경력이나 규모로 신뢰성을 파악하고, 접이식라텍스매트리스보다 통몰드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또 홈쇼핑 라텍스매트리스렌탈 제품의 경우는 천연라텍스 함량조차 제대로 공개하지 않은 경우가 많아 소비자들의 주의가 촉구된다고 강조한다.

믿을 수 있는 100% 천연라텍스매트리스를 구입하려면 우선 홈페이지 하단의 사업자정보조회로 업체의 경력이나 규모를 파악해 봐야 한다. 무엇보다 보증기간은 길게 잡아 놓고 1-2년 후에 폐업하는 업체가 많으므로, 회사 설립일, 규모 등을 파악하여 기업의 신뢰성을 판단하는 것이 좋다.

소비자 리얼 후기로 인정받은 천연라텍스매트리스 ‘몽드라텍스’
합성 라텍스매트리스 논란으로 시끄러운 요즘, 소비자들의 리얼 후기로 라텍스매트리스추천 높은 제품으로는 ‘몽드라텍스’가 있다. 몽드라텍스는 EU가 친환경 제품에 부여하는 ECO인증과 독일LGA품질테스트에서 모든 유해성분검사를 통과하고 내구성, 탄력성, 인장성에서 모두 만점을 받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글로벌 프리미엄 리얼 100% 천연라텍스매트리스이다.

특히 100% 천연라텍스 보증 시스템을 운영하는 몽드라텍스는 단 1%의 합성화학성분이라도 제품에 사용되면, 사용기간에 상관없이 100% 환불해주는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믿을 수 있다는 소비자의 리얼 추천을 받고 있다.

실제 몽드라텍스는 sjr사의 프리미엄 라텍스원액을 에어 셀 공법으로 만들기 때문에 탄성력이나 점성이 타사보다 월등하고, 물과 고무원료가 잘 섞여 일정한 밀도가 유지된다. 이것이 고퀄리티의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천연 라텍스베개를 생산할 수 있었던 비결. 리얼 프리미엄 라텍스 원액과 특허 라텍스 에어 셀 공법으로 천연라텍스매트리스를 만드는 기업은 몽드라텍스가 유일하다.

제품은 모두 sjr사 프리미엄 원액을 통몰드 던롭 공법으로 제조하고 있으며, 특허 에어 셀 공법과 저온공정 24시간 열처리 방식으로 천연라텍스의 탄성 및 내구성을 최적화시켰다.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접이식라텍스매트리스 생산은 하지 않고 모두 통몰드 개별 생산을 하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은나노 가황 및 특허 라텍스 에어 셀 공법을 통해 라텍스매트리스의 항균성과 통기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했으며, 시간이 다소 걸리더라도 반드시 자연건조방식을 적용해 더욱 친환경적인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와 천연 라텍스베개, 라텍스침대, 라텍스매트를 제조하고 있다.

라텍스 에어 셀 특허발포기술(국제 IOS9001)과 저온공법으로 만들어진 매트리스는 탄성 뿐 아니라 통풍력도 뛰어나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 무엇보다 라텍스 에어 셀 공법을 통해 열보존율이 높아져 겨울철 따뜻한 잠자리를 만들어 주며, 집먼지 진드기 같은 세균이 서식할 수 없어 아토피 및 피부병 환자에게 추천한다.

이 밖에도 세계적인 매트리스 방수커버인 세이프레스트 제품과의 제휴를 통해 세이프레스트 텐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세이프레스트 커버는 통기성과 탄력성이 뛰어난 천연라텍스매트리스의 장점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항균방수커버로, 집먼지 진드기 차단효과, 무소음 효과, 100%방수효과가 있다.

특허 에어 셀 공법이 적용된 몽드라텍스가 고품질의 100%리얼 천연라텍스매트리스임에도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제외하고 직거래 방식으로 라텍스매트, 라텍스베개, 라텍스침대,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커버 등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

업체 관계자는 “홈쇼핑 라텍스매트리스렌탈의 경우, 3년 약정기간 동안 지불하는 총 비용과 위약금까지 있어 결코 저렴한 편이 아니다” 라며 리얼 100%천연라텍스 구입에 신중을 기할 것을 강조하였다. 몽드라텍스는 내 가족이 사용할 천연라텍스이기에 지름길로 가지 않고 바른길로 가겠다는 신념으로 최고급 라텍스침대, 라텍스매트, 라텍스베개 등을 에어 셀 공법으로 생산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몽드라텍스의 최고급 100% 리얼 천연라텍스매트리스 및 라텍스매트, 라텍스베개, 라텍스침대, 매트리스커버는 몽드라텍스 공식홈페이지(yesjam.co.kr)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