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에듀학원 정용관 총원장 진행, 2016학년도 수능 결과 및 대학별 지원전략 분석

 
[생활정보]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가 오는 12월 6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 12월 8일 경기도 수원 스카이에듀학원에서 ‘2016학년도 정시 최종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2016학년도 정시 최종전략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돼 있으며, 스카이에듀학원 정용관 총원장이 직접 나서 진행한다. 대학과 학과의 우선순위, 상∙하향 지원 등 수험생들이 정시 지원 시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내용으로 이번 설명회를 기획했다는 게 스카이에듀 측 설명이다.

1부에서는 스카이에듀학원 정용관 총원장이 2016학년도 수능결과 종합 분석 및 영역별 난이도 등을 낱낱이 분석한다. 불수능으로 인해 혼란스러울 수험생들에게 주요대학 전형 분석 및 점수대별 지원 전략을 제공해 정시 지원 가이드라인으로 삼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설명회 2부에서는 2016학년도 정시 모집 특징과 정시지원 흐름을 예측하는 시간을 갖는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합격을 위한 정시 지원 최종전략을 제공한다. 수능 성적 분석부터 원서접수까지 포트폴리오 수립방법을 제공하며, 스카이에듀만의 정시 지원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스카이에듀는 수험생들의 정시 합격을 기원하며 ‘사전예약 이벤트’도 마련했다. 2016학년도 정시 최종전략 설명회 사전 예약 시 최종 지원 전략 자료집과 2016학년도 정시 배치표를 무료 제공한다. 또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 ‘합격다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바나나맛 우유를 제공하는 합격 기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6학년도 정시 최종전략 설명회와 설명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www.skyedu.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카이에듀학원 김진우 대표는 “불수능으로 인해 혼란스러워하고 있을 수험생과 학부모님들을 위해 이번 2016학년도 정시 최종전략 설명회를 기획했다”며 “이번 설명회에서는 정시 지원 전략을 세우기 위한 실질적인 노하우들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에듀는 유웨이중앙교육, 진학사, 메가스터디, 이투스, 대성마이맥 등 쟁쟁한 입시교육 업계에서 양질의 교육 콘텐츠와 시스템 인프라의 안정적 구축으로 전국 중∙상위권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수준 높은 사이트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또 최근 ‘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온라인 교육 입시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고등입시 교육 기업의 역사를 새롭게 써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