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침체된 아웃도어 시장 상황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는 제품이 있어 주목받고 있다. 바로 캐주얼 아웃도어 스위브의 대표주자인 ‘마테호른 다운점퍼’이다.

스위브는 2013년 마테호른 다운점퍼를 처음 출시한 이후 작년 마테호른2까지 완판시키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올해도 2015 F/W 마테호른3 다운점퍼를 출시했는데, 온•오프라인에서 어김없이 판매폭주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이와 함께 새로 선보인 인터라켄 다운점퍼와 체르마트 다운점퍼도 예약 주문이 밀려들고 있다.

최대한 많은 장점을 살린 마테호른3 다운점퍼는 고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추면서, 작년에 이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플라켓 HOT MELT 원단을 사용하여 더 고급스러워진 마테호른3 다운점퍼는 새로운 원단 사용으로 방수 방풍 통기성 기능을 최대한 살려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구김에도 강하고 세탁 및 관리도 용이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마테호른3 다운점퍼는 이미 스위스 현지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화보촬영에서 현지인 및 스위스 여행객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출시 전부터 큰 주목을 끌기도 했다. 이처럼 온•오프라인을 종횡무진하며 캐주얼 업계에서 2015년 주목해야 할 브랜드로 떠오른 스위브는 메이저 백화점을 중심으로 백화점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장하며 빠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주요 점포를 꿰차고 있어 향후 활약상에 대한 유통업계의 관심도 큰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위브는 특별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다운점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5박7일 스위스 여행 티켓과 3성급 호텔 스냅사진 촬영권을 증정하는 ‘스위스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중이다.

2015년 라이징스타 스위브의 제품들은 현대백화점(신촌점, 목동점, 천호점, 중동점, 판교점)과 롯데백화점(광복점, 서면점, 울산점, 광주점, 전주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경기점, 영등포점, 충청점, 광주점, 인천점, 의정부점, 강남점, 센텀점), 갤러리아(타임월드, 센터시티점), AK플라자(분당점) 구로 마리오아울렛 등 전국 5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홈페이지(http://www.swib.co.kr/)를 통해서도 더욱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