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대 여성들은 외모에 민감하다.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등을 통해 자신을 가꿀 수 있는 나이에 접어든 만큼 외모관리에 열을 올리는 시기이기도 하다. 그런 20대 여성에게도 탈모는 찾아온다. 잦은 헤어스타일링과 다이어트 등이 탈모를 초래한다. 아직 젊은 20대 여성에게 탈모가 생기면 이로 인한 스트레스로 탈모는 더욱 심해질 수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탈모샴푸들이 선보여져 이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에 많은 젊은 여성들이 비듬을 없애는 법을 찾는다면 비듬샴푸를, 탈모예방을 위해서는 탈모예방샴푸를 원하는 기능에 맞는 샴푸추천을 통해 두피와 모발을 가꾸기 시작했다.

수 많은 샴푸의 추천이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20대 여성 탈모에 적합한 샴푸로 자주 추천되는 제품이 폴리젠샴푸다. 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25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만든 제품인 폴리젠샴푸는 두피환경을 개선하여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두피를 개선하는 데에 초첨을 맞췄다.

두피개선을 위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천연샴푸로도 알려졌다. 이러한 자연유래 성분들은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줄여 두피를 안정시켜 두피의 환경을 바꾸어줌은 물론 탈모를 막고 모발의 굵기 증가에도 도움이 된다. 식약처는 특히 이 탈모방지와 모발굵기 증가 효과를 인정해 폴리젠샴푸를 의약외품으로 인증하여 여성탈모에는 물론 임산부와 청소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로 두피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고급호텔, 연예인들 사이에서 애용되는 폴리젠샴푸는 사용해본 사람들 사이에 입소문이 퍼지면서 2014•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 국내 3대포털 오픈마켓 쇼핑랭킹 1위 등을 휩쓸었다. 여기에 30일간 사용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무조건 전액을 환불해주겠다는 자신감있는 환불공약까지 더해지며 폴리젠샴푸의 인기행진을 계속됐다.

홈쇼핑에서는 매 방송마다 매진으로 끝을 맺었고, 7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기록을 거뒀다. 이런 국내의 인기에 만족하지 않고 대만으로 수출을 진행하며 한국제품의 세계화에도 기여했다. 연계 두피관리센터 닥터포헤어도 노원점과 인천구월점 두 곳을 추가로 열며 폴리젠샴푸의 성장에 한 몫을 거들었다.

기념적인 성과가 잇따르자 폴리젠샴푸는 홈쇼핑같이 넉넉한 양의 폴리젠샴푸를 실속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마련하여 소비자들의 알뜰구매를 돕는다.
특별한정판매 구매페이지: 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 문의: 1670-5875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