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토털 스킨 솔루션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그랜드(Dr.Grand+) 마스크팩이 워커힐 면세점에 입점했다.

금번 워커힐 면세점에 입점된 제품은 ‘앱솔루트 솔루션 마스크팩’, ‘밀크 모이스처 홈 필링패드’, ‘프리스티지 셀마스크’ 등 여러 종류의 마스크팩 종류다.

특히 닥터그랜드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앱솔루트 솔루션 마스크팩’은 피부에 뛰어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준다. 셀룰로오스 연속 장섬유 시트를 사용해 흡액성과 보액성을 높였으며 단면을 균일화 시켜 물리적 자극을 최소화해 뷰티족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더불어 ‘프리스티지 셀마스크’는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과 피부 친화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고농축 앰플이 들어 있어 주름개선 효과 뿐 아니라 피부 진정효과와 보습 효과가 우수한 제품이다.

닥터그랜드 관계자는 “오랜 경험으로 다양한 여성들이 고민하는 문제점과 이에 대한 솔루션을 위해 출시된 화장품들이다. 국내 고객뿐 아니라 해외 고객들에게도 호평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다양한 제품군 개발해 해외 시장에서도 영역을 넓힐 수 있도록 주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그랜드는 그랜드성형외과의 성형외과, 피부과의 전문의들이 다년간 쌓아온 임상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화장품을 연구개발해 출시된 코스메틱 브랜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