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본격적인 겨울레포츠 시즌이 다가왔다. 하얀 설원은 누구든 마음을 설레게 하지만, 어느 때보다도 자외선의 영향을 많이 받는 곳이다. 자외선에 의해 얼굴이 검게 바뀌는 경우 나중에는 기미잡티로 쌓이게 된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게 되는데,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좋은 쳔연팩이 있다. 이 천연팩은 바로 “보염서”의 “장희빈미안법”이다.

“장희빈미안법”은 기미잡티제거는 물론, 기미주근깨치료, 검버섯 없애는법 등에 효과가 많은데,멜라닌 색소의 과다한 분비로 색소침착이 되는 경우 기미잡티로 이어지는 것이다. 색소침착없애는법으로도 좋은 “장희빈미안법”은 조선시대 궁녀들의 피부비책으로 통할만큼 동의보감에도 수록된 약효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녹두, 감초, 팥, 진주, 토사자 등 총 12가지의 재료로 구성되어 실사용자의 피부상태에 따라 배합하여 사용하는 DIY(Do It Yourself) 천연팩 – 천연팩만들기다.

해마다 스노우 보드 동호회를 통해 설원이 있는 리조트 근처의 시즌 방에서 동호회원들과 생활하고 있다는 Y양은 작년 시즌이 끝나고 기미잡티가 심해져서 속상하다며 설원에서 뿜어내는 자외선의 영향일거라는 생각은 하지 못했다고 했다. 이번 시즌에는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좋은 “장희빈미안법”으로 철저히 관리하면서 재미있는 시즌을 보내야겠다고 했다.

이처럼 손쉬운 기미잡티제거 방법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기미주근깨레이저, 기미레이저토닝 등으로 많은 비용을 소비하고도 만족하지 못하는 이들도 있다. 피부과기미치료를 받아봤다는 직장인 A씨의 경우는 많은 비용을 들이고도 기미잡티제거가 되었지만 재발하여 지금은 기미화장품으로 버티고 있다며 뭔가 확실한 얼굴 기미없애는법이 있는지 궁금해했다. 많은 여성들이 기미잡티주근깨가 일시적인 현상일거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많다. 기미잡티주근깨는 내부적인 요인과 외부적인 요인이 함께 있을 수 있는데 기미에좋은음식과 함께 기미치료약 등으로 내부적인 요인을 치유하면서 외부적으로 “장희빈미안법”과 같은 천연팩으로 피부관리를 해주면 미백효과에 좋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겨울철이면 무시할 수 없는 건조함도 보습효과가 뛰어난 “수로부인미안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보염서 관계자는 기미잡티의 요인만 치료할 것이 아니라,건조한 피부도 관리가 되어져야 한다며 “장희빈미안법”과 “수로부인미안법”을 번갈아가며 병행하면 기미치료도 성공 하고, 밝은 피부톤을 유지할 수 있다.

자료제공:보염서 – http://www.boyeomseo.com  / 070-7558-7007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