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이동 통해 실제처럼 느끼며 즐길 수 있어

▲ 한국닌텐도가 상쾌하게 눈 위를 달릴 수 있는 Wii 신작 ‘패밀리 스키 & 스노보드’를 내달 10일 정식 발매한다.

[아이티데일리] 한국닌텐도는 직감적인 조작으로 상쾌하게 눈 위를 달릴 수 있는 Wii 신작 소프트웨어 ‘패밀리 스키 & 스노보드’를 내달 10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패밀리 스키 & 스노보드’는 Wii 리모컨과 눈차크를 이용한 간단한 조작법으로 누구라도 신나게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는 게임이다. 해당 타이틀은 Wii 보드 밸런스 시스템에 대응하고 있어, Wii 보드 밸런스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체중이동을 통해 실내에서도 실제 스키와 스노보드를 타는 듯한 감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무대가 되는 ‘잼버리 스노 리조트’와 ‘마운트&앵그리오’ 두 설산을 자유롭게 오가며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다.

‘잼버리 스노 리조트’에는 스키와 스노보드의 스쿨에서 기본 조작법에서부터 고급기술까지 레슨을 통해 실력을 갈고 닦을 수 있다. 또한, 누구라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쿤 로드’, 장애물을 극복하고 스피드를 겨루는 크로스 경기용 상급자 코스인 ‘팔콘 윙’, 레일, 점프대, 하프파이프와 같은 다양한 트릭 아이템이 있는 ‘캥거루 피크’ 등 초급부터 상급까지 다양한 코스가 마련돼 있다.

‘마운트&앵그리오’에서는 헬리콥터로 해발 3,000미터의 산 정상에 올라가 활강을 시작하는 헬기스키를 체험할 수 있어서 산 정상에서부터 발밑으로 구름바다가 펼쳐진 설산을 누비며, 대자연을 향해 모험을 떠나는 기분으로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도 있다.

또한, 두 설산 모두 활강하는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어 낮에 리프트를 타고 먼 곳의 경치를 감상하거나 야경이 아름다운 리조트에서 야간 스키를 체험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가이드와 함께하는 투어, 숨바꼭질이나 분실물 찾기와 같은 이벤트, 레이스, 하프파이프 경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으며, 다양한 의상과 장비를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