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해를 거듭할수록 증가세가 멈추지 않을 만큼 커지고 있다. 이른바 글루밍 족으로 불리는 남성들이 주도하고 있는 이 시장은 이제 여성들 못지 않게 기초부터 색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가득하다. 화장품에 제약을 결합한 코스메슈티컬이 뷰티 이슈로 떠오르면서 남성들도 여기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특히 피지분비가 많거나 모공이 넓어 일반 제품으로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어려운 남성들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보다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최근에는 얼굴 붉음증이나 여드름과 같은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코스메슈티컬 제품들도 나와 있어 본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디엔컴퍼니의 이지듀EX는 피부 고민별로 피부 진정, 보습, 보호 등의 관리를 통해 민감한 피부의 효과적인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전 제품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인공색소, 광물성 오일, 방부제 등이 첨가되지 않아 남성들도 사용하기에 무리가 없다.

이지듀EX 트러블 컨트롤은 피부 부작용이나 자극 없이 피지와 여드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지성 피부 남성들이 집중 케어를 통해 보송보송한 피부를 만들기에 좋은 제품이다.

트러블 컨트롤 EGF, 퓨리파잉 클렝징 폼, 클리어 필링 토너, 오일-컷 젤 등 4종의 기초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단계별 사용을 통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피지, 각질을 제거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함으로써 피부 표면을 산뜻하게 정돈할 수 있다.

특히 각 제품에 DW-EGF 및 항염 성분인 징크PCA(Zinc PCA), 살리실릭에시드(Salicylic acid)가 포함되어 있어 피지 분비량 감소와 피지 장벽 강화 등에 도움이 된다.

이지듀EX 레드 컨트롤은 피부의 붉은 부분을 진정시키고 케어해주는 라인으로 수분공급, 고농축밤, 영양크림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다. 남성들의 경우 직장에서의 잦은 스트레스와 음주로 인해 피부 장벽이 약해져 염증 반응으로 발생한 붉게 달아오른 피부나 붉고 건조한 피부들의 표면을 진정시켜 단단하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이지듀EX 레드 컨트롤 카밍 세럼으로 시작해 카밍 모이스처, 카밍 크림, 컨센트레이티드 밤, 안티-레드 비비 등 5종의 제품을 단계별로 사용하면 붉고 민감한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안티-레드 비비의 경우 붉은 안색의 보정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톤이 진하지 않아 남성들이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으며 자외선 차단의 기능을 겸비하여 햇빛에 쉽게 붉어지는 피부를 보호한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EX는 자극이 거의 없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이라면 남성과 여성 모두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며, “특히 여드름이나 얼굴 붉음증과 같은 오랜 피부 고민을 가진 남성들이 피부과 치료와 병행해 사용하면 보다 빠른 개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