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11월은 쇼핑의 계절. 미국의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은 매년 11월 마지막주 금요일로 올해는 11월 27일부터 3~5일간 거의 모든 브랜드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 돌입한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외직구사이트 리틀카우는 초보자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한방에 원샷 직구 ‘리틀카우 셀프쇼핑’을 리뉴얼 오픈해 직구 이용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일반적으로 해외 직구 쇼핑몰은 클럽모나코, DKNY, H&M, 알도,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 아마존, 6PM, ASOS등 종합몰의 일부 품목들을 자체 쇼핑몰에 등록해 판매하는 방식이어서 해당 쇼핑몰에서 판매하지 않는 해외 브랜드의 상품은 구매할 수가 없다.

리틀카우 셀프쇼핑은 북마클릿 방식으로 셀프쇼핑을 즐겨찾기에 추가, 해외 어느 쇼핑몰에서나 구매하고픈 상품 페이지에서 즐겨찾기의 셀프쇼핑 클릭하면 리틀카우 장바구니에 담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해외직구사이트에서 취급하지 않는 브랜드, 상품들도 어렵고 복잡한 배송 대행지나 해외 결제 가능 카드를 준비하지 않고도 국내 온라인 쇼핑처럼 이용할 수 있어 해외직구를 어렵게만 느끼던 초보자들도 쉽게 블랙프라이데이 쇼핑을 즐길 수가 있다.

한편 이번 셀프쇼핑 새 단장을 통해 PC(익스플로러, 크롬 모두 지원)뿐만 아니라 모바일 안드로이드, iOS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리틀카우 홈페이지(http://littlecow.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틀카우 대표는 “리틀카우 셀프쇼핑은 기존 패션위주의 상품판매에서 탈피해 가전/전자제품 등도 구매 가능한 종합 직구 쇼핑몰로의 변화를 시도한다며 배대지 등록 및 해외사이트 회원가입 없이도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고 말했다.

또한 “기존 구매대행 방식보다 저렴한 셀프쇼핑 가격 정책으로 국내 쇼핑객 누구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에 할인이 더 해진 최고의 알뜰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