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지속되는 경기침체와 불황으로 인해 수많은 예비창업자들은 유행을 타지 않는 PC방창업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개인피시방 창업의 경우 비용적 측면에서 약간의 절감이 가능하나 복잡한 창업 절차와 운영 노하우의 부재로 인해 프랜차이즈에 비교하면 경쟁력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PC방창업을 생각하는 예비창업주가 눈여겨봐야 할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인테리어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PC방에서 시행되고 있는 겉만 강조한 인테리어는 내구성뿐만 아니라 컨셉의 노후로 인해 지속적인 리모델링이 필요하기 때문에 비용적 손실이 크다. 장기적인 매장운영을 생각하고 있다면 인테리어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그에 따른 신중한 프랜차이즈 선택이 요구된다.

여기 15년 이상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인테리어팀을 운영하고 있는 아이비스PC방은 개인PC방 또는 타 프랜차이즈들과는 다르게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기존PC방의 어둡고 칙칙한 이미지를 개선하며 거품 없는 인테리어를 실현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을 바탕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아이비스PC방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을 제공해주는 차별화된 인테리어는 창업에 있어 가장 핵심적인 요소이다. 적지 않은 비용과 시간이 들어가는 인테리어는 고급자재를 사용해 한치의 오차 없는 시공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지속적인 A/S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자재 선택과 마감처리의 세심함이 요구되고 있다. 지난 15년간 아이비스PC방은 인테리어전문 직영팀을 운영해 완벽한 시공을 실현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깨끗하고 쾌적한 문화공간을 만들고 있다.” 라고 전했다.

이처럼 아이비스PC방은 피시방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전문적인 인테리어의 필요성’과 ‘고급 자재를 사용한 인테리어의 지속성’에 대한 창업정보를 제공하며 최정상 PC방 전문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성공적인 창업을 꿈꾸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가맹개설에 급급한 PC방프랜차이즈 보다는 가맹점을 위한 발전을 도모하는 프랜차이즈를 구분할 수 있는 선택적 안목이 필요하다.

보다 자세한 아이비스PC방의 창업정보 및 인테리어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ibiss.co.kr) 또는 대표번호(1544-878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