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피부각질 제거용 클렌징 멀티비누로 각광받고 있는 ‘크리스탈필 마이크로더마브라션 익스폴리에이팅 솝’, 일명 크리스탈필(Crystal Peel) 비누가 기존의 대용량 외에 미니바 형태의 실속형이 추가로 출시됐다.

미국 Formulary for Physicians사의 기능성비누인 크리스탈필 비누를 국내 정식 유통하고 있는 ㈜유앤제이컴퍼니는 크리스탈필 비누의 52g 용량버전을 새롭게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업체 측은 기존의 225g 대용량 비누가 국내 런칭과 동시에 큰 인기를 끌면서 작은 용량에 대한 요구가 끊임없이 들어와 추가 출시했다는 배경을 알렸는데, 크리스탈필 대용량비누는 주로 가정에서 사용하고, 미니비누는 여행, 출장 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용도로 판매되고 있다고 전했다.

크리스탈필 비누는 각질관리와 바디스크럽, 바디클렌저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기능성 비누로써 미국 여성화학자 Lynn Lucka에 의해 1998년 개발된 후 피부과, 성형외과, 의료 스파에 납품하던 제품이다. 미국 특허를 받은 미세결정 corundum(alumina) 기술이 피부를 더 탱탱하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쉐어버터 성분과 알로에베라젤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제거 후 촉촉한 피부유지가 가능하다. 세계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는 5점 만점에 평점 4.5를 기록할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기도 하다. 국내에는 ㈜유앤제이컴퍼니가 올 하반기 처음으로 선보이며 각질제거비누, 바디클렌저비누로써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유앤제이컴퍼니 크리스탈필 담당자는 “크리스탈필 브랜드의 첫 제품인 대용량을 선보인 후 미니형태의 후속제품을 빠르게 도입한 것은 고객들의 수요와 요구를 적극 반영한 것으로, 크리스탈필 비누가 그만큼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다는 뜻이기 때문에 담당자로써 뿌듯함을 느낀다”고 전했다.

크리스탈필 브랜드 제품 구매는 뷰티전문 쇼핑몰 에스페라뷰티샵(http://espera.kr)에서 무료배송 혜택으로 가능하며, 대용량 구매 시에는 고급 샤워타올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