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웰빙 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인호)이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본죽은 신규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12월 20일(일)까지 보양죽인 ‘특전복죽’을 5천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백마디 말보다 식지 않는 마음’이라는 슬로건으로 제작된 신규 TV 광고 방영을 기념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2만원의 특전복죽을 5천원 할인해 1만 5천원에 판매한다. 전국 본죽 매장과 프리미엄 한식 카페 본죽&비빔밥카페에서 함께 진행되며 특전복죽 포장시에도 동일하게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캘린더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최종 결제금액 1만 5천원 이상인 고객들에게 ‘2016년 본죽 캘린더’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2016년 본죽 캘린더는 버킷리스트를 작성할 수 있고, 기념일 스티커가 함께 동봉되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단, 본 행사는 이벤트 포스터가 부착된 매장에 한해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연말을 맞아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모바일 상품권도 할인 판매해 눈길을 끈다. 본죽은 오는 29일(일)까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인기메뉴 3종을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메뉴 3개를 선정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낙지김치죽, 불낙죽, 간이편한죽이 이번 행사 메뉴에 포함됐다. 8천원의 낙지김치죽은 6천4백원에, 9천원의 불낙죽은 7천2백원, 9천5백원의 간이편한죽은 7천6백원에 판매한다.

본죽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지난 1년간 본죽을 이용해주신 많은 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특전복죽을 통해 겨울철 몸보신은 물론, 모바일상품권으로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며 모두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