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14~2015년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뉴질랜드 이야기'가 진행하는 온라인 유학박람회가 성황을 이루고 있어 눈길을 끈다.

뉴질랜드 어학연수, 유학 및 조기유학, 방학캠프, 유학 후 이민 카테고리에 속한 현지 학교들과 함께하는 이번 뉴질랜드 유학박람회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병행해 진행된다.

특히 온라인 박람회의 경우 박람회의 학비절감, 프로모션 등 혜택은 동일하지만 사전예약을 통해 1:1 방문 컨설팅을 면밀하게 받아 보고 준비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무료수업, 박람회 특별학비적용, 무료항공권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유명 이탈리안 레스토랑 '마초쉐프 3만원 식사권'을 5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뉴질랜드이야기 김우조 팀장은 "박람회는 좋은 조건으로 다양한 과정을 지원하고 상담 받아 볼 수 있는 기회"라며 "박람회 기간 동안 2015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승인을 받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박람회 혜택 외에도 학생비자 전환 지원혜택을 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뉴질랜드 최대 네이버 정보카페 '뉴질랜드 이야기'는 유학전문법인 ㈜유학K에서 운영관리를 하고 있다. 정규과정 및 유학후 이민, 취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현지 학교관계자들의 1:1 상담예약도 가능하다.

뉴질랜드유학박람회에 대한 문의 및 참석학교에 대한 안내는 뉴질랜드이야기 카페(cafe.naver.com/gpgy)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