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신선한 아이디어가 담긴 메뉴, 새롭고 획기적인 맛과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입맛과 창업주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전국 프랜차이즈 NO.1을 꿈꾸고 있는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투존치킨’이 이번엔 인천지역을 사로잡았다.

소비자들 사이 입소문은 물론, 치킨집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주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투존치킨은 서울경기권은 물론이고 충청, 전라, 경상 지역 등 그동안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매장을 확장하며 계속적인 성공창업신화를 이루어나가며 소자본 치킨집 창업 브랜드의 대표주자로 우뚝 섰다.

투존치킨은 11월 말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직영점(11월 20일 오픈)과 인천광역시 서구 검단점(11월20일 오픈) 두 곳을 오픈하게 되었는데, 이로써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에 투존치킨 매장이 들어서게 되었다. 이젠 전국 언제 어디서나 투존치킨을 맛볼 수 있다는 말인데,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렇게 투존치킨은 2014년도부터 본격적인 프랜차이즈사업을 시작한 지 2년도 안되어 전국적으로 100여 개가 넘는 매장을 확장하는 쾌거를 이루었는데, 이 때문인지 요즘 부쩍 소자본창업의 성공을 꿈꾸는 젊은 예비창업주들의 투존치킨 창업문의가 끊이질 않고있다고한다.

이렇게 짧은 시간에 대단한 성과를 이뤄낸 비결에 대해 투존치킨 관계자는 “시대변화에 따라 발 빠르게 바뀌는 트렌드에 맞춘 메뉴개발, 합리적인 가격이 성공비결 아닐까 싶다. 흔하게 널리고 널린 치킨집들 사이에서 차별화를 함으로써 독특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를 소비자들도 창업주들도 알아봐 주신 듯 하다.”고 전했다. 소자본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투존치킨’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wozone.co.kr) 또는 대표번호(031-793-9333)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