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11월도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전국적으로 겨울 추위가 빠르게 다가오고 있다.

전국에 첫눈이 내리고 영하의 기온을 기록하면서 감기 환자들이 속출하고, 난방기기의 수요 또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추세이다.

이렇게 추운 겨울이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건강에 관심을 기울이게 마련이다. 또한 건강에 대한 관심은 홍삼, 비타민 등의 건강식품이나 영양제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진다. 최근 홍삼에 대한 관심이 전 연령층으로 고르게 확산되면서 홍삼 성분이 추출되는 가정용 가마솥 중탕기 제조업체 오쿠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최근 ‘여성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대상에서 주방가전 부문(한경비즈니스 주최)’ 대상을 수상한 가정용 중탕기의 대표 브랜드인 오쿠가 신제품 중탕기 ‘스마트오쿠’를 출시하면서 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쿠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오쿠 중탕기는 기존 오쿠중탕기의 디자인을 혁신적으로 바꾸면서 터치패드를 적용하여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고, 홍삼 성분을 추출하는 기능을 세분화하였기에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또한 사용자의 안전을 깊이 고려하여 스테인리스 덮개 부분에 풀커버를 적용하였기에 기존 오쿠중탕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5세대 중탕기라고 하였다.

11월 26일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골드바를 증정하는 등 오쿠중탕기 신제품을 기다려 온 고객께도 감사 인사를 전한 오쿠는, 신제품 출시를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오쿠의 신제품 중탕기인 ‘스마트오쿠’는 현대홈쇼핑을 비롯한 각 홈쇼핑 방송과 오쿠 본사 쇼핑몰(http://shop.ocoo.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가정용 중탕기 분야에서 독보적인 1위 브랜드의 유지는 물론 식품건조기, 대용량 믹서기, 통 5중 스테인리스 압력밥솥 등 다양한 주방가전 및 주방용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는 오쿠는 미니오븐, 전기 그릴, 보급형 식품건조기, 프라이팬 세트 등 다양한 주방가전 부문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