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엘리자베스’에서 간 건강과 피로회복을 위해 선보인 ‘BnC콤플렉스’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새롭게 출시한 미니사이즈도 가파른 판매상승을 보이고 있다.

닥터엘리자베스는 BnC콤플렉스를 50정에 38,000원이라는 가격으로 판매해왔는데, 제품에 대한 재구매율이 급속하게 상승함에 따라 추가로 30정으로 구성된 BnC콤플렉스 미니사이즈를 출시하게 됐다. 더불어 25,000원의 BnC콤플렉스 미니사이즈 출시를 기념해 9,900원이라는 파격가에 제공하는 ‘출시 기념 특별 행사’도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현재 출시된 BnC콤플렉스 미니사이즈는 1달 분량임에도 재구매하는 고객이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각종 블로그와 홈페이지 후기란을 통해 만족을 전하는 글들이 무수히 올라오고 있으며, 남편 건강을 위한 선물이나 지인들에게 피로회복 선물로 많은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또 백화점 매장에서도 피로회복 제품으로 먼저 권해지고 있다.

닥터엘리자베스의 BnC콤플렉스는 영양섭취가 불균형한 현대인과 풍부한 영양보급이 필요한 사람, 쉽게 피로를 느끼는 사람, 에너지 대사와 영영소 필요량이 높은 운동선수, 간 건강이 좋지 못한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권유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BnC콤플렉스는 8종의 비타민B군과 비타민C의 복합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간 건강에 좋은 밀크씨슬추출물과 독성물질을 제거하는 민들레뿌리, 천연해독제라 불리는 우엉뿌리추출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 생강분말, 아르기닌, 메티오닌 등 건강에 유익한 부원료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또 영양소의 소화흡수를 돕는 효소인 아밀라아제와 프로테아제, 리파아제도 다량 포함되었다.

BnC콤플렉스는 하루 1정을 간편하게 섭취하는 것만으로 부족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인공색소나 인공향, 설탕, 소금도 전혀 첨가하지 않아 자연의 건강한 영양을 그대로 흡수할 수 있다.

이처럼 닥터엘리자베스는 최상의 건강유지를 위한 최적 섭취량을 제공함으로써 활력 있고 건강한 삶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자연에서 얻은 건강한 영양소를 담고자 자연요법 전문의로 구성된 전문 연구진이 끊임없는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품질과 안정성 검증까지 마쳤다.

BnC콤플렉스를 비롯해 연령별, 성별에 따라 부족해지는 영양소를 파악하고 그에 맞춘 고함량 맞춤 영양 가이드라인을 구성함으로써 현대인들의 건강하고 이상적인 신체밸런스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는 닥터엘리자베스의 제품은 닥터이샵 홈페이지(http://www.dreshop.co.kr)를 통해 자세하게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