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레포츠의 천국’이자 수려함이 돋보이는 여행지 홍천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원그룹(회장 김해련) 휴게사업본부는 홍천강을 바라볼 수 있는 홍천강휴게소 조망대를 확장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홍천강휴게소 전망대는 수려한 홍천강 자연경관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확충되었으며, 포토존 설치와 포인트조명 제공 등을 통해 밤과 낮을 가리지 않고 자연경관을 즐기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홍천강은 예로부터 어종이 풍부한 강과 병풍같이 펼쳐진 팔봉산으로 인해 수려한 자연경관을 뽐냈으며, 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홍천강휴게소는 ‘명물 휴게소’로 손꼽혀 왔다. 이에 아름다운 유원지를 만끽할 수 있도록 송원그룹 휴게사업본부가 전망대 시설을 더욱 확충해 휴게소의 힐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대해 송원그룹 휴게사업본부 측 관계자는 “이전부터 홍천강휴게소는 강이 보이는 경관으로 인해 ‘명물 휴게소’로 손꼽혀 왔던 만큼 전망대 시설을 확충해 편안한 휴식과 홍천강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송원그룹 측은 이후에도 휴식을 위해 휴게소를 들르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시설 확충과 유지 보수에 힘쓸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