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골드 에너지크림’ 피부 흡수력 및 노화 예방에 효과

 
[생활정보]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는 자사 화장품 브랜드인 에스테메드(Esthemed)에서 골드 에너지크림(Gold Energy cream)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안티에이징 화장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황금의 특효를 기대할 수 있는 골드 테라피가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디엔컴퍼니는 디엔컴퍼니 자사 에스테메드 브랜드를 통해 골드 에너지크림을 출시했다. 골드 에너지 크림은 천연 유래 황금 녹용 추출물을 담아 활력이 떨어진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시켜 주는 기능성 영양크림이다.

또한 디엔컴퍼니 에너지 크림은 피부에 바르면 부드럽게 녹아 매끄럽게 흡수되며, 노화에 따른 탄력 저하, 건조함, 칙칙함, 주름, 피부 결 등 5가지 피부 고민을 개선해준다.

이외에도 특허 받은 오리엔탈 과일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골드 테라피를 위해 태어난 황금 항아리에서 3일 동안 발효시킨 천연 유래 녹용 추출물이 활력이 떨어진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시켜준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골드에너지크림은 고기능성 영양크림으로 최고의 성분만을 담아 여성들에게 에너지를 충전해주기 위해 탄생했다”며 “면세점과 각종 온라인몰, 디엔컴퍼니 공식 화장품몰인 닥터스킨케어(www.drskincare.co.kr)에서 만나실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