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종로해커스가 오는 28일(토) 오전 10시 ‘토익 빡센특강’을 실시한다. 11월 29일 토익시험을 하루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특강에서는 정기 토익과 유사한 형태로 진행돼 시험에 나올 만한 문제를 짚어줄 예정이다. 특히 토익 유형 변경 전에 토익점수를 완성하려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고조됨에 따라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1교시에서는 해커스에서 엄선한 최신 유형 문제로 구성된 ‘실전 적중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들의 실전 감각을 향상시킨다. 시험 종료 직후에는 ‘모바일 성적 확인 프로그램’으로 성적을 확인하고 오답률이 높은 파트를 집중 분석해 전략적인 토익공부를 할 수 있다.

2교시와 3교시에서는 종로해커스 끝장토익 LC 김수현/RC 주대명 강사가 단기간에 토익점수 올리는 비법을 제시한다. 김수현 강사는 파트별 리뷰를 통해 오답을 잡아내는 노하우를 알려주고, 주대명 강사는 토익 분석을 통해 문제 해결 능력 상승을 돕는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실전토익 문제집과 ‘핸디엄 더치커피워터&빵’을 무료로 제공한다. 설문조사에 참여할 경우에는 ‘토익 필수 보카 300+온라인 토익 모의고사 무료응시권’이 주어지며, 당일 수강 등록자는 ‘취업학개론’을 비롯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특강 당일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해커스 토익 빡센특강은 매월 토익시험 하루 전 종로해커스에서 무료로 진행하는 강의다. 11개월 연속 정기 토익문제 적중(1회~11회)은 물론 특강 만족도 최고 97%(2015.05.30, 318명) 달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강 신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가능하다.

아울러 해커스 토익학원은 12월 수강신청을 시작했다. 해커스는 매월 수강신청에서 빠른 강의 마감을 자랑한 만큼 이번 수강신청에서도 겨울방학 동안 원하는 강의를 듣기 위한 수강생들의 발빠른 움직임이 예상된다. 12월 토익/토스/오픽 강의 등록 시에는 IT자격증, 제2외국어, 취업 강의 수강료 지원권을 모은 'ALL PASS 혜택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