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회원 및 기존회원에 혜택 제공, 라디오CM송 빈칸 채우기 이벤트 참여 시 추가 할인

 
[생활정보] 스마트기기 전문 벤처기업 ‘지비솔루션즈’는 친환경 LED 수유등 ‘루나스퀘어(Luna Square)’ 라디오 광고 송출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 많은 고객들에 다가가기 위해 마련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하는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29,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라디오CM송 빈칸 채우기 이벤트를 통해 라디오CM송의 빈칸에 들어갈 내용을 홈페이지 고객센터 게시판에 남겨주면 10,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유 이벤트도 진행해 해당 이벤트 내용 및 홈페이지 주소를 임신/출산/육아 관련 카페에 공유할 때마다 5,000원의 할인(최대 5회)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 할인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할인 적용되는 루나스퀘어는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하고,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하여 다양한 기능을 조작할 수 있는 제품이다. 주요 기능에는 On/Off, 밝기 조절, 시간 예약 타이머, 모션스위치 기능 등이 있다.

루나스퀘어 조명은 100% LED로 제작, 열 발생이 거의 없어 아이 곁에 비치해도 안전해 출산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한 달 내내 하루 종일 켜놔도 전력소모가 4W에 불과하다.

이와 더불어 지비솔루션즈는 오는 12월 iOS와 안드로이드 스마트기기 모두 호환 조작 가능한 친환경 LED 수유등 ‘루나스퀘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한정적으로 사용 가능했던 기존 제품을 보완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루나스퀘어는 iOS 환경의 아이폰과도 호환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밝기 조절이 가능했던 기존 제품에 밝기 조절을 위한 터치 기능도 추가된다.

지비솔루션즈 관계자는 “그동안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할인 혜택을 최대화 한 만큼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12월에는 다양한 스마트폰 운영체제에서의 사용과 밝기 조절을 위한 터치기능 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일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및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martlu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비솔루션즈 루나스퀘어 라디오 광고는 KBS-2FM(89.1Mhz, 11시 59분), MBC-표준FM(95.9Mhz, 00시 59분), MBC-FM4U(91.9Mhz, 22시 59분) 등을 통해 전파를 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