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더베일리하우스’로 국내 최초 ‘오리지널 하우스웨딩’ 을 정착시키고 국내 웨딩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의 스타일을 이끌어 온 ㈜마리진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10년의 노하우를 담아 고품질의 실속 있는 웨딩 상품들을 선보이는 “2015 마리진웨딩 박람회”를 오는 12월 6일 일요일에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빌라드베일리’에서 개최한다.

‘트렌디한웨딩에실속있는 노하우를 더하다’ 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2015 마리진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들 중, 감각적이고트렌디한웨딩 상품만을 까다롭게 선별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소개하는 웨딩 상품 박람회이다.

박람회 개최 소식 이후 사전 예약 신청자들이 폭주하고 있는 이번 “2015 마리진웨딩 박람회”는 큰 규모에 비해 사고 싶은 상품이 없다 없다는 평가를 받는 타 대형 전시회장 웨딩 박람회들과는 달리 최근 웨딩트렌드를 선도하는 엄선된 업체들의 상품만을 선정하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실속 있는 혜택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2016년 웨딩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라면 꼭 참석해 둘러볼 만한 하다.

뿐만 아니라 숙련된 웨딩 전문 프로듀서와의 1:1 무료 상담을 통해 웨딩 준비에 관한 모든 것을
상담할 수 있으며, 웨딩 상품 계약 고객에게는 상품 업체가 제공하는 다양한 특전 혜택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지상낙원 휴양지 괌으로 떠날 수 있는 허니문의 행운 찬스, 신부를 위한 목걸이 세트, 가족 사진 촬영권 등 혜택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모든 방문객에게는 방문만 해도 주는 푸짐한 선물들과 ‘라페트와 함께 하는 플라워 클래스’ ‘예물 고르는 법’ ‘내 스타일에 맞는 헤어/메이크업 시연’ 등 웨딩 관련 클래스도 함께 열린다.

㈜마리진 이재상 대표는 “더 다양한 층의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좋은 상품들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한 기회의 자리인 만큼 이번 박람회를 통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좋은 품질의 상품과 합리적인 혜택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2015 마리진웨딩 박람회” 일정은 오는 12월 6일, 빌라드베일리에서 11시~20시까지 진행 되며,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 (www.marizinwedding.com)를 통해 무료로 신청 할 수 있다.

또한 박람회 관련 문의는 전화 (02-511-3734)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