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돌침대의 진화하는 기술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겨울이 다가오면서 많은 난방제품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고, 해마다 발전된 기술들이 접목되고 있다. 최근 IOT기술이 접목된 보일러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고, 전자파에 대한 우려를 씻어낸 제품들도 출시되었다.

이런 기술적 진보와 더불어, 고객들의 불만사항에 따른 고객지향적 제품들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

(주)미건의료기는 올해초 전자파 걱정없는 돌침대출시에 이어 빠르게 온도가 상승되는 돌침대 SB-8000의 출시를 27일 발표하면서 업계의 이목을 받고 있다.

일명 “전자파 걱정없는 빠른 돌침대”로 불리우는 이번 신제품은 우주로켓의 발사원리를 적용하여, 차가운 돌침대를 빠른속도로 온도를 상승시키고, 일정온도 도달 후 정상온도상승을 유도하여, 전기사용량을 기존돌침대와 유사하게 유지하면서 고객들의 사용시간을 확보했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미건돌침대를 개발, 생산하고 있는 (주)미건의료기 이재화 대표는 “제품을 연구개발함에 있어서 사물인터넷(IoT)과 같은 첨단기술들을 제품에 적용하는것과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을 개발하는 것중 어떤 것을 택할지에 대한 내부적인 고민이 있었다” 며 “결론은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담은 제품을 개발해야 한다는 미건의 기본철학을 지키는 것이 맞다고 판단했고 이런 판단에서 탄생한 제품이 SB-7000과 SB-8000이다”고 전했다.

(주)미건의료기는 26년간 온열관련 의료기기만을 전문생산한 기업으로 해외 42개국의 수출은 물론 산업통상자원부선정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우수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미건돌침대는 전국의 지점망을 통해 어디에서나 고객들이 제품을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미건돌침대 홈페이지(www.migunondol.com)와 대표번호 1661-7781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