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방화벽 무상설치 및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 한 달 무료 제공

 
[아이티데일리] 안랩(대표 권치중)은 웹방화벽 구축과 원격관제 서비스를 한 달간 무상으로 제공하는 ‘안랩 원격관제 무료체험 패키지’ 프로그램을 오는 12월 1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랩 원격관제 무료체험 패키지’는 현재 웹방화벽을 운영하고 있지 않은 기업의 신청을 받아 기업 네트워크 환경에 맞게 무상으로 웹방화벽을 설치해주고, 해당 방화벽에 대한 전문 원격관제 서비스를 한 달 간 무료로 시범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웹방화벽을 운영하고 있지 않은 기업이면 신청 가능하다. 문의 및 신청은 12월 18일까지 ‘안랩 원격관제 무료체험 패키지’ 전용 이메일(mssevent@ahnlab.com)로 하면 된다.

해당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안랩의 엔지니어가 해당 기업을 직접 방문해 기업 네트워크 환경에 맞춰 웹 방화벽을 무상으로 설치한다.

이후 안랩의 ‘보안관제센터(SOC, Security Operation Center)’에서 해당 방화벽을 통하는 네트워크에 대해 ▲취약점 정보 모니터링 및 수집 ▲보안위협 이벤트 정밀 상관 분석 ▲실시간/월간 보안위협 대응 및 운영현황 보고서 발행 등 전문 보안관제 서비스를 한 달 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체험 프로그램 기간 종료 후 원격관제 서비스 정식 계약 시에는 서비스 기간을 한 달 추가로 제공한다.

안랩 서비스사업부 방인구 상무는 “규모가 작은 기업에도 다양한 보안위협은 상존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그램으로 전문적인 웹 보안 및 원격관제를 어렵게 느꼈던 중소기업의 보안성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