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발렌티 청담의 프라이빗한 채플형 하우스웨딩홀

 
[생활정보] 노블발렌티 하우스 웨딩홀은 그 자체로 감동적인 드라마다. 최고에 도전하는 노블발렌티의 원칙은 웨딩홀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웨딩시장의 문화를 변화 시켜왔다.

결혼에 대한 가치와 니즈가 다양해짐에 따라 결혼하는 방식도 새롭게 바뀌어 나가고 있다. 주식회사 노블발렌티 정병준 회장은 20여년의 웨딩문화를 선도하는 경험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소규모채플웨딩홀 2호점 더발렌티청담을 런칭 오픈한다.
.
2012년 통계청자료에 의하면 20대에 결혼하는 비중에 10%정도이고 30대81% 결혼의 적령기가 점점 늦어져 가고 있는 요즈음 더욱 프라이빗 하면서 파티처럼 즐길 수 있는 웨딩을 선호하는 웨딩문화에 맞추어 더 발렌티 청담은 테마웨딩을 준비하고 드라마 같은 웨딩을 꿈꾸는 신부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더 발렌티 청담은 프라이빗 한 소규모 웨딩홀로 100~300명 규모의 축하객을 모시는 고개들만을 대상으로 한다. 노블발렌티는 대규모 예식을 맞춤형식으로 진행했다면, 소규모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맞추기 위하여 기존의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더욱 프라이빗하고 수준 높은 채플웨딩홀의 인테리어와 편리한 교통중심 7호선 청담역에 위치하였으며, 영동대로남단에 위치하여 강남과 강북 어디서도 편리한 교통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더 발렌티 청담은 그랜드오픈 프로모션(12월 한정 프로모션 30쌍)
1-3월 예식고객에게 식대 + 사용료 토탈 = 토요일 300만원/ 일요일 600만원 할인.
4-6월 예식고객에게 식대 + 사용료 토탈 = 토요일 200만원/ 일요일 500만원 할인
메뉴 업그레이드(등심안심) 등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hevalenti.co.kr)또는 문의전화 02-545-1004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