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각종 방송을 통해 창업성공 스토리를 선보였던 프랜차이즈창업연구소 박성원 소장은 이번 ‘2016년도 소자본창업 무료 성공창업교육’을 통해 ‘창업 전 꼭 이것만은 알고 창업하자’라는 부제로 진행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12월2일 오후 5시 서울 잠실동 두성빌딩에서 진행되며 최근 성공하고 있는 소자본창업 아이템인 생과일쥬스전문점, 고기전문점, 저가 커피전문점 등을 대상으로 실전 창업아이템 분석, 전략을 알릴 예정이다.

강의내용은 ▲2016년 소자본 창업 전 알아야 할 포인트 ▲불황기에도 성공하는 철판요리 아이템 전략 ▲줄서는 대박집 성공 핵심 노하우 공개 등으로 구성됐으며 실질적인 아이템들의 창업비용, 수익 등을 분석‧비교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소자본창업교육은 선착순 10명에 한해서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 및 초보창업, 프랜차이즈창업, 창업 아이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박성원의 프랜차이즈 창업연구소’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franchise/220542757843)와 전화(1800-5352)를 통해 확인 및 접수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창업연구소 박성원 소장은 “경제가 어려워진 만큼 소자본 창업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시기다”라며 “이번 특강을 통해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2016년도 소자본 창업 동향과 각종 성공전략 등 실질적인 정보를 많이 알아 갔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프랜차이즈창업연구소는 소자본창업 교육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가맹본사와 가맹점을 코칭하고 있는 실전창업기획 브랜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