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겨울철 뉴스에서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기사가 바로 화재기사이다. 날이 추운 겨울철 난방을 위한 잘못된 방법으로 인한 사고와 사용방법에 대한 실수로 사고가 끊이질 않는 것이다. 특히 난방용품으로 주로 쓰이고 있는 전기장판에 관련된 화재 기사도 많이 접할 수 있는데, 전기로 열을 가열해 온도를 유지하는 특성상 불가피하게 일어날 수 밖에 없는 현상이다.

하지만 지난 2013년 11월 20일에 방영 된 ‘온수매트의 숨겨진 진실’편 전자파 최저 검출된 착한 온수매트로 선정이 되어 이미 소비자도 공감하는 온수보일러는 전기장판의 단점을 보안했다. 신신정밀의료기에서 자체적으로 신신온수매트를 출시해 현재 소비자들에게 겨울난방용품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신신온수매트는 자연순환식 시스템, 초저소음으로 조용한 잠자리 제공, 초절전형으로 난방비 걱정 없음, 국내생산100%로 확실한 AS 보장, 안정된 기술력과 인증 받은 부품사용으로 고장율 최저를 자랑한다.

50년 의료기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을 인정받은 신신정밀의료기이다. 전자파 발생이 가장 낮은 제품에 선정된 G온수매트는 ㈜신신정밀 의료기 에서 제조한 모델을 사용하여 전자파로부터 가장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신신온수매트는 전자파가 적게 발생하는 (최고치18.7%mg) 제품으로 선정 되었으며, 무조건 데우기만 하는 것이 아닌 냉기를 막아주고 빠져나가는 열을 잡아주는 기술로 인정을 받고 있는 것이다.

한편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며 안락한 숙면에 도움을 주는 신신정밀의료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ss-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