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중흥종합건설이 지난 10월 30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이 3.3㎡당 기준층 700만원 대의 합리적 분양가 책정과 중도금 전액 무이자라는 파격조건으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오픈 3일 동안에만 일만 여명이 다녀갈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며 그 결과로 화성 남양 뉴타운 분양한 아파트 중에 최초로 1.41대1의 청약결과가 그 반증이다 .

경기도 화성시남양뉴타운 B-1블록에 위치한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은 지하 2층~지상 26층 총 12개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813가구 규모이다. ‘시티 프라디움’의 대표 상품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를냠양뉴타운 내 처음으로 도입하며, 전 가구 남향위주 단지 배치에 4Bay 혁신평면, 가변형 벽체와 팬트리, 지상에 차가없는단지설계등이 적용되었으며 전체동 옥상에는 복층의 넓은 다락과 개인정원을 꾸밀 수 있는 테라스가 건설되어 명품 단지로 손색없이 조성된다.

서해안 복선전철 화성시청역(2018년 개통예정) 도보 ‘이용’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은 서해안 복선전철 화성시청역(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라는 점이 장점이다. 총 3조 8.280억원이 투입되는 서해안 복선전철은 홍성군과 화성시 송산 사이를 잇는 구간으로 시속 250㎞로 달리는 고속전철로 광역교통망 이용이 한층 쉬워질 전망이다. 서해안 복선전철은 서해안 철도에서 서울역까지 이어지는 신안산선이 개통이 되면 서울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며 화성시청역에서 서울역가지 단 8정거장으로 35분이면 가능해진다. 단지에서 서해안고속도로 비봉 IC도 이용이 쉬우며, 평택-시흥 간 고속도로 송산마도 IC도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 진입이 수월해 교통여건이 편리하다.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이 위치한 남양뉴타운은 256만㎡ 규모의 계획도시로 마도일반산업단지, 화성바이오밸리, 현대기아자동차연구소, 전곡해양일반산업단지와도 인접해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고 직주근접 생활을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더 높다.

단지 바로 옆에는 초등학교 부지가 바로 붙어있어 입주전에 개교가 확정되어있고, 현대기아자동차연구소에 근무하는 연구원들을 위한 아파트가 단지옆에 800여세대가 모여 있고 임대아파트가 주위에 없어 남양뉴타운내에 최고의 학군이 형성되리라 확신한다고 분양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또한 주위에 동양초, 남양중, 남양고, 시립도서관 등과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는 근린공원을 비롯한 자연녹지도 많아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화성시청 및 관공서, 복합문화센터(공사중)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중심상업지구가 가까이에 있어 학원가와 메디칼센타, 은행, 먹자골목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남양 뉴타운 내에 2009년 입주를 한 현대아이파크, 우림필유 아파트들이 현재 매매 시세가 84㎡의 경우 2억6천5백부터 2억9천정도 매매시세가 형성이 되어 있어 2018년 입주를 하는 ‘시티 프라디움’의 기준층 분양가 (2억7천1백만원)보다 높게 형성되어있어 가격 경쟁력도 탁월해 투자자들의 이목을 주목시키고 있다

‘시티 프라디움’의 트레이드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도 남양뉴타운 최초로 도입한다.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과 감각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 ‘어반스타일’ 총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했다.

투자자들과 화성시민의 지대한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남양동남양리 1369-2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는 오는 2018년 1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1800-7818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