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상아프론테크 온수매트)
[생활정보] 보령 머드 온수매트’로 유명한 ㈜상아프론테크(대표 이상원)가 2016년형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아프론테크는 오는 11월30일까지 오픈마켓 티몬(http://goo.gl/kXcv48)을 통해 2016년형 온수매트 출시를 기념, 초특가 할인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구매 희망자들은 티몬 페이지에서 즉시 할인가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커버 분리형 퀸 구매 고객 500명에 한정해 온수매트 커버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메모리폼 싱글고객 30명, 퀸 고객 30명 한정으로는 온수매트 커버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할인가로 구매 가능한 제품으로는 커버일체형, 커버분리형, 보령머드 온수매트, 메모리폼 온수매트, 카페트형 온수매트 등으로, 구매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따라 구매 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다.

이번 2016년형 신제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온수매트 디자인 선호도 조사를 통해 1, 2위 디자인을 채택해 출시한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를 위해 상아프론테크는 지난 5월경 강남의 가로수길에서 소비자 선호조사를 실시하기도 했으며, 6종류의 디자인을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등 고객 소통에 힘을 쏟았다.

또한 이번 2016년형 출시를 기념으로 3년간 무상 A/S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파격적인 조건으로 겨울 시즌 온열기구를 구매하는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해 상아프론테크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상아프론테크의 온수매트를 더욱 알리는 한편, 더 나은 디자인과 가격, 좋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해 꾸준히 고객들과 소통을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