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정식인가기관 베리트! 과목 최대 할인 찬스!

 
[생활정보] 국가정식인가기관인 베리트원격평생교육원은 과목최대할인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으로 노후대비와 취업의 돌파구를 찾으려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고 한다. 특히나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나이가 들수록 빛을 바라는 특징이 있어 평균수명이 늘어남에 따라 직장인들의 은퇴 후를 대비한 자격증으로 많이 취득하는 추세라고 한다.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학습이 가능하고, 짧은 기간 내에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이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현재는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은 필수 6과목, 보육실습을 포함한 총 17과목 이수, 사회복지사 2급은 사회복지학 전공 필수 10과목과 사회복지학 전공 선택 4과목을 이수하면 취득할 수 있다.

그중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정년퇴임 나이가 정해져 있지 않아 직장인들의 현재 직장 은퇴 후를 대비한 자격증으로 많이 취득하는 추세이고, 보육교사 자격증은 취득방법이 까다롭게 바뀔 예정이라 ‘취득방법이 어떻게 달라지는지?’에 대한 문의가 많은 편이다.

전반적으로 학점은행제 시스템이 점점 이수하기 어렵게 바뀌고 있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는 것이 자격증 취득을 위해 좋다.

교육원 선택을 위해 반드시 따져봐야 할 5가지는 아래와 같다.
1. 실습 연계가 확실하게 되는지?
2. 국가정식인가기관인지?
3. 나를 확실하게 관리해 줄 1:1 학습플래너가 있는지?
4. 금액대비 최상의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교육원인지?
5. 교육시스템과 원격지원서비스가 체계적으로 구축되어 있는지?

국가정식인정기관인 베리트원격평생교육원은 면접 시 도움이 되는 스피치지도사, 이미지메이킹 자격증과 더불어 분노조절상담지도사, 캘리그라피지도사, 방과후지도사, 심리상담사, 인성지도사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수업과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빠른 취득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베리트원격평생교육원 공식홈페이지(www.berit.or.kr)와 입학상담문의(☎1899-759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