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국내 최초 가구 직거래 매장인 고양가구단지 가구싸게파는곳 '가구중개소'는 국내 중소 가구업체 45곳의 제품을 유통단계에서 끼게 되는 가격거품 없이 소비자에게 공장도가로 소개하고, 구매에 따른 중개료 6%만을 받아 운영하고 있다.

또 가구중개소는 중간유통마진을 줄임으로써 소비자는 '착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가구제조업체도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국내 최초의 가구협동조합 형태의 판매점이다. 더불어 급변하는 경제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한 대안이기도 하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고양 IC에서 2분 거리인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908-1(1관)에 위치한 고양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가구중개소(www.gaguagency.com)'를 찾은 소비자들은 여러 제조사의 제품을 한 곳에서 마음껏 둘러보고 꼼꼼히 비교할 수 있다.

진열된 가구이외에도 비치되어 있는 수십개 업체의 카탈로그 안의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구매 한 가구는 전문 설치기사가 소비자의 안방까지 직접 배송, 설치를 하게 된다. A/S 역시 가구 제조사를 통해 이뤄지기 때문에 믿고 살 수 있다는 평이다.

송자현 소장은 "가구싸게파는곳 가구중개소는 국내 가구시장의 위기 속에서도 그대로 주저앉기 보다는 창의적인 발상으로 다시 한 번 도전하고자 하는 의지가 모아진 곳이다. 45개 가구 제조업체가 협동조합의 형태로 소비자에게 한 발자국 더 다가가고자 노력중이며 중간마진 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가구를 제공하도록 할 것이다"는 뜻을 밝혔다.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임에도 불구하고 깔끔한 내부와 친절한 상담으로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값비싼 가구보다는 질좋은 가구를 실속있게 구매하는 알뜰 신혼부부들이 생기면서 우리나라의 올바른 결혼문화에 일족을 담당할 가구중개소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

고양가구단지 가구싸게파는곳 가구중개소는 매장을 확장/이전하여 실속있게 질좋은 가구를 마련하려는 주부들과 혼수 및 신혼가구를 준비중인 예비부부들에게 질좋고 저렴한 가구는 물론, 원목가구, 이태리수입가구, 앤틱가구, 북유럽가구등을 컨셉별로 볼 수 있게 가구들은 전시했으며 소파, 장롱, 식탁, 침대, 책상, 거실장 등 1000여종의 가구들까지 다양하게 전시하여 소비자들에게 질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가구싸게파는곳 가구중개소는 확장기념 이벤트를 실시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카페(cafe.naver.com/gaguagenc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가구중개소 1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908-1(031-967-6008)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