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플레이, 잠실 롯데백화점에 팝업 스토어 2호점 오픈

 
[생활정보] 지난 10월 29일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라인 키즈폰을 이제 백화점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달 13일 롯데백화점 명동점(본점) 오픈을 필두로 많은 고객들의 관심에 힘 입어 21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팝업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

웨어러블 기기 및 콘텐츠 서비스 유통회사인 핀플레이(대표이사 서상원)는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한 아동용 스마트워치 '라인 키즈폰' 팝업 스토어를 지난 21일 잠실 롯데백화점 9층에 선보였다.

키위워치의 라인 키즈폰은 국내 최초의 아동용 스마트워치로 놀이동산과 대형몰이 위치해 가족단위 유동인구가 높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입점하게 되었다.

의류판매 중심이었던 아동매장층에 아동용 스마트 웨어러블, 스마트워치의 판매는 시대의 변화에 따라 유통구조 변화를 선도하는 첫 사례로 각광받고 있다.

키위워치 관계자는 "스마트기기 중독, 유해 콘텐츠 접촉 등 구매 고객들의 고민과 염려를 해소하고자 첫 오프라인 매장을 개점했다"며 "부모들이 아이들과 쉽게 방문하여 체험할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핀플레이와 라인프렌즈의 협업으로 탄생한 키위워치의 라인 키즈폰은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 코니, 샐리가 적용된 아동용 전용 스마트워치다.

어린이가 좋아할만한 귀여운 디자인 뿐 아니라 EBS, 마법천자문, YBM시사닷컴 등 아이들에게 유익한 교육형 퀴즈 콘텐츠가 탑재되었으며, 위치기반 솔루션을 활용해 아이의 안전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특히 잠실과 같이 놀이동산과 대형몰이 위치한 곳에선 부모님들에게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되는 기능 중 하나 이다.

라인 키즈폰 오프라인 매장 2호점인 잠실 팝업스토어는 21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9층에 문을 열었으며 라인 키즈폰을 구매 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로 11월 30일까지 방문한 고객에게는 매일 100개씩 라인프렌즈 인형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핀플레이는 2016년 2월까지 노원, 평촌, 분당 등 전국 곳곳에 라인 키즈폰 팝업스토어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