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남성은 물론 여성 정수리탈모, 원형탈모 환자들을 볼 수 있게 됐다. 그만큼 탈모가 흔해졌다는 소리다. 여기에 성별과 나이도 가리지 않고 찾아오면서 더욱 많은 이들을 고민에 빠뜨린다. 탈모는 한 번 시작되면 겉잡을 수 없이 번지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는데다, 시간이 지날수록 치료가 어려워지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치료에 나서는 것이 최선이다.

탈모치료는 물론, 탈모예방과 탈모관리에 가장 우선이 되어야 하는 것은 두피관리다. 지루성두피염 등 두피질환이나 민감성두피, 건성두피 등 문제성 두피는 없던 탈모도 일으키는 탈모의 주범이다. 이미 탈모가 시작됐더라도 건강한 두피로 되돌려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면 탈모의 진행을 멈추는데 도움이 된다.

최근에는 다양한 탈모샴푸를 통해 두피관리가 가능해 굳이 두피관리센터를 찾지 않고도 두피관리에 나설 수 있다. 두피관리에 탁월한 대표적인 제품이 실제로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호텔에서 쓰이는 폴리젠샴푸다. 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전문 홈케어용으로 내놓은 제품인 만큼 두피관리를 통한 탈모예방에 확실한 효과를 보인다.

두피의 환경을 바꾸어 건강한 모발이 성장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 폴리젠샴푸는 건강한 두피환경을 만들기 위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을 담았다. 이러한 자연유래 성분들은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줄이고,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여 두피의 상태를 안정적으로 유지시킨다. 탈모를 막고, 머리카락을 굵게 만드는 효과는 식약처도 인정해 의약외품으로 지정하기도 했다.

믿을 수 있는 식약처 인증에 30일 동안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100% 환불하겠다는 환불공약으로 한 번 더 신뢰를 쌓으면서 폴리젠샴푸는 높은 인기를 자랑하게 됐다. 홈쇼핑에서는 매 방송마다 매진을 이어갔고, 7개월 만에 200만개가 팔려나가는 기록을 세웠다. 이를 발판삼아 대만으로 수출을 진행하며, 국내를 넘어 세계로 올라섰다. 연계된 두피관리센터인 닥터포헤어도 노원과 인천 구월에 추가로 문을 열며 한 단계 도약했다.

연일 계속되는 인기행진에 폴리젠샴푸 측은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대한 보답의 기회를 마련했다. 특별한정판매 이벤트에서는 푸짐한 구성의 폴리젠샴푸를 실속있는 가격에 알뜰 쇼핑이 가능하다.
특별한정판매 구매페이지: 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 문의: 1670-587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