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쌍커풀 수술만 해도 매몰법, 절개법 뿐 아니라 부분절개, 눈매교정술, 비절개 눈매교정, 앞트임, 매직앞트임, 뒷트임 등 다양한 눈성형 수술이 있다. 이처럼 의료기술의 발달로 인해 성형수술이 다양해졌고, 20대에서 40대까지의 여성 중 20% 가량이 성형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을 만큼 성형수술이 이전보다는 훨씬 대중화되어 있다. 눈 성형, 코 성형뿐 아니라 안면윤곽수술, 양악수술, 가슴성형 등 성형 수술은 다양하지만, 결국 고민은 단 하나 일수밖에 없다. 성형 수술 후 관리를 통해 붓기가 얼마나 빠르고 자연스럽게 빠져서 예쁘게 자리를 잡느냐이다. 이렇게 사후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수술 만족도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단지 수술을 받는 것이 끝이 아니라, 성형 후 관리도 일종의 성형 수술의 한 과정이며 차후 경과를 결정하는 중요한 마무리 단계라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붓기, 즉 부종은 자극적인 식사, 과도한 음주, 염분 섭취 과다, 수분이나 단백질 섭취 부족 뿐 아니라 스트레스, 수면 부족 등으로도 발생할 수 있다. 또한 부위에 따라 오래 앉아있거나 서있어서 하지에 혈액이 몰리거나, 신장, 심장, 간, 갑상선기능 이상 때문에 발생하기도 한다. 대체적으로 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수분 정체로 발생하지만, 성형 붓기는 조직의 손상으로 인한 혈액 유출과, 일종의 염증반응으로 인해 생기는 것이므로 형성 기전 자체가 다르다.

따라서 호박즙처럼 이뇨작용을 활발하게 돕는 것만으로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기 힘들며,
오히려 당도가 높아 과도하게 복용할 경우 비만을 유발할 수 있다. 따라서 효과적인 붓기 제거를 위해서는 단순히 민간요법에 의존하지 말고, 성형 후 관리 제품을 병용하는 것이 좋다. 최근 합리적인 비용으로 간편하게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제품 부기노가 출시되어 화제다.

부기노 관계자는 “안전하고 깨끗한 천연재료를 엄선하여, 주문 당일에 생산된 제품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가장 신선하게 음용할 수 있다”며 “부기노를 통해 수술 후 일상에의 빠른 복귀와 더불어 아름다운 라인까지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