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국내 실용음악 대표주자인 한양대학교 사회교육원 콘서바토리(원장 유성호)는 지난달 26일 싱어송 라이터 겸 가수 선우정아교수 특강을 진행했다.

‘음악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법’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한양대학교 사회교육원 콘서바토리 재학생들과 즐거운 시간을 나눠었다. 최근 왕성한 음반활동으로 인해 본교 강의를 잠시 쉬고 있지만 여건이 되는 대로 다시 사제지간으로 재학생들과 재회하고 싶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양대학교 사회교육원 콘서바토리는 학점은행제 실용음악 교육과정을 개설, 보컬∙힙합∙기악(기타, 드럼, 베이스, 피아노), 미디작/편곡으로 전공을 세분화하여 교육하고 있으며, 특히 2016년도 신입생 모집부터 재즈브라스과(색소폰∙트럼본∙트럼펫)을 신설∙모집하고 있는 국내 NO.1 콘서바토리이다.

한양대학교 사회교육원 콘서바토리는 검증된 교육시스템과 우수한 교수진을 확보하고 있으며, 한양대 서울캠퍼스(왕십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 수도권 지역 실용음악전공 예비학생들의 지원세가 뚜렷하다.

또한 재학생들은 학생증 발급 및 중앙도서관 출입이 가능할 뿐 아니라 교내 복지시설 및 연 3000만원 장학금 혜택도 받을 수 있고, 졸업후에는 총동문회 가입도 가능하여 한양인으로서 소속감을 고취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양대학교 사회교육원 콘서바토리에서 강의하는 대표교강사로는 보컬전공 이명열∙이나겸∙김혁건, 힙합전공 나찰∙디지∙술제이, 기악전공 베이스 서영도∙구본암, 드럼 이정훈∙김승호∙한웅원, 건반 이화∙홍소진, 기타 이성민∙황이현, 미디작편곡전공 박기철∙유형석∙김종익∙은종태 교수 등 국내 최고의 교수진을 확보하고 있다.

현재 한양대학교 콘서바토리는 대학원 진학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별 포토폴리오를 제작하고 오디션∙경연대회 준비반 등 특성화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를 통해 최근 대형엔터테인먼트 주최 오디션 본선에 한양대학교 콘서바토리 학생들이 대거 진출하여 대형기획사 4곳으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 양성소인 한양대학교 사회교육원 콘서바토리는 신입생 모집전형을 진행하고 있다. 모집전형은 이번달 23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3차전형 신입∙편입 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상담전화 02) 2297-6185~7 또는 홈페이지(conservatory.hanyang.ac.kr / 모바일 hanyangcon.modoo.at)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