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캐주얼 일식 브랜드 멘무샤JOY(이하 멘무샤조이) 2호점이 대전 궁동 로데오거리에 문을 열었다.

멘무샤조이는 오리엔탈푸드코리아㈜에서 지난달 론칭한 일본라멘 전문 ‘멘무샤’의 세컨 브랜드로 다양한 종류의 일본라멘과 더불어 기존 멘무샤에는 없었던 우동 메뉴와 스파이시치즈라멘, 알밥3종, 탕수육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멘무샤조이를 통해 새롭게 탄생된 스파이시치즈라멘은 진하고 얼큰한 국물에 치즈로 낸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곁들임 메뉴로 추가된 3종 한입알밥(고추참치, 볶음고기, 오징어)과 함께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단연 인기메뉴로 손꼽히고 있다.

가격 또한 합리적이다. 우동류는 3천원대, 라멘류와 탕수육은 5천원대로 저렴하지만 알찬 식사를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가 바로 멘무샤조이다.

특히 지난 18일 오픈한 충남대점은 대전에서 가장 젊고 활기찬 거리라 불리는 궁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해있고 인근에 충남대와 카이스트 캠퍼스가 있어 저렴하고 알찬 식사를 찾는 인근 대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멘무샤조이 충남대점은 기존에 이미 ‘멘무샤’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가 한번 더 선택하여 오픈 하게 된 매장이다. 멘무샤조이 충남대점 최연희 점주는 “멘무샤 대전복합터미널점을 운영하면서 음식 맛과 인테리어, 수익률, 본사와의 관계 등 무엇 하나 마음에 들지 않은 것이 없었다”며, “무엇보다 담당 슈퍼바이저가 꼼꼼하게 잘 챙겨줘 지금까지 본사와 두터운 신뢰관계를 쌓을 수 있었고 그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멘무샤조이 충남대점을 차질 없이 오픈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멘무샤조이 충남대점 오픈 기념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멘무샤조이 충남대점을 방문해 스파이시치즈라멘을 먹고 개인 SNS(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에 해당 사진과 간단한 리뷰를 등록하면 재방문시 사용 가능한 탕수육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김치우동을 3,000원에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기간은 오픈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문의 멘무샤조이 충남대점 042-824-9606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