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베트남항공에서 대규모 한국인 승무원을 채용 중이다. 베트남항공은 1956년 설립된 베트남민간항공을 전신으로 하는 베트남 대표 국적 항공사로 베트남의 경제발전과 함께 해마다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항공사다.

베트남항공은 승무원의 근무 여건이 좋은 항공사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데 호텔에서 체류 시에는 호텔비가 제공되고, 별도의 주택보조비도 여유롭게 제공된다. 무엇보다도 근무시 거주 장소인 베이스가 하노이 또는 호치민이기 때문에 물가가 높지 않아서 체류시 생활비가 많이 들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다.

2001년 인천공항에 취항해 현재 인천-하노이•호치민•다낭 3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인천-하노이 노선은 지난 3년 간 여객이 연평균 21.1%씩 증가하고 평균 탑승률이 80%를 상회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베트남 여행객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1.2% 증가했다.

얼마 전 있었던 A350 에어버스 취항 기념 행사에서 까오 안 썬(cao anh son) 베트남항공 한국 지사장이 “한국에서 증가하는 여행 수요를 위해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 고 말한 바 있는데, 대규모 한국인 승무원을 채용하는 것 역시 수요의 증가에 따른 네트워크 확장의 일환이라 할 수 있다.

이는 ANC승무원학원의 승무원 교육에 대한 신뢰이며, 이미 선발되어 베트남항공에서 근무하고 있는 ANC출신 승무원들의 자질과 근무능력이 높이 평가 받고 있기 때문이다.

26년간 승무원 채용대행을 해 온 ANC승무원학원에서는 그 동안의 대행 및 특채 경험을 통해서 베트남항공에서 바라는 인재상과 면접 주안점 등에 대해서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베트남항공 승무원이 되기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에게 상담, 특강, 설명회, 베트남항공 특별반, 모의면접 등의 여러 방법을 통해 베트남항공에 대한 정보와 합격을 위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베트남항공, 피치항공, 동방항공의 면접 정보, 면접 자료, 승무원 자격조건, 승무원이 되려면, 스튜어디스 정보, 수강료 등의 자세한 정보는 ANC승무원학원 홈페이지(http://www.anc.co.kr) 및 전화문의(1644-0222)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베트남항공, 피치항공, 동방항공 승무원 채용에 관련하여 방문 상담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ANC승무원학원 강남본원• 홍대점• 인천부평점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