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아이가 아토피를 앓고 있거나 아직 아이가 신생아여서 선뜻 아기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많은 육아맘들이 제대로 된 보습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 좋다고 하는 제품들도 디메치콘, 파라벤 등 유해한 화학성분이 들어있어 제품을 계속해서 바꾸기도 한다. 유해성분이 없고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태열‧침독‧기저귀발진 뿐만 아니라 유아아토피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수많은 아토피로션, 아토피크림 중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유아화장품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천사연구소 ‘아토보스 센텔라 베이비’가 육아맘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유아화장품 부문 대상을 받은 대한민국 명품 베이비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 센텔라 베이비는 신생아들부터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유아화장품, 아기보습제답게 17가지 유해 화학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보습에 뛰어난 미국 USDA 유기농 인증 성분 10가지 및 ECOCERT 유기농 인증성분을 함유하여 유아아토피, 침독, 태열 등의 증상이 있는 아기피부에 보습과 피부진정 효과를 극대화하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미국 FDA/OTC 등록을 마쳤으며 국내 유명 상처치유 연고에 사용되는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을 아기바디워시에는 49%, 아기로션에는 70%, 아기크림에는 64%나 사용하여 민감한 아기 피부가 편안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유아화장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전량 완판으로 인한 제품 예약판매를 진행하여 화제를 모았던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 센텔라 베이비는 2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수상에 힘입어 고객 감사 이벤트 전제품(샴푸&워시, 로션, 크림, 수딩젤, 썬크림)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임산부를 위한 특별 쿠폰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atob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브랜드와는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4,11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2개 부문, 520개 기업, 158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51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