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환절기 아이피부에 대한 보습 관리가 허술해 각종 피부증상으로 인해 고민하는 육아맘이 점차 늘고 있다. 아이 피부는 어른에 비해 수분 함량과 피지 분비량이 낮고 피부 두께가 얇아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가을 환절기에도 겨울 못지않게 수시로 관리해야할 필요가 있다. 특히 태열‧침독‧기저귀발진 등으로 고생하고 있는 아기는 피부의 급격한 온도변화를 피하고 샤워 후에는 3분 이내에 유해성분이 없는 저자극 보습제품을 발라줘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러나 아이가 아토피를 앓고 있거나 아직 아이가 신생아여서 선뜻 아기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많은 육아맘들이 제대로 된 보습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 좋다고 하는 제품들도 디메치콘, 파라벤 등 유해한 화학성분이 들어있어 제품을 계속해서 바꾸기도 한다. 유해성분이 없고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태열‧침독‧기저귀발진 뿐만 아니라 유아아토피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수많은 아토피로션, 아토피크림 중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유아화장품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천사연구소 ‘아토보스 센텔라 베이비’가 육아맘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유아화장품 부문 대상을 받은 대한민국 명품 베이비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 센텔라 베이비는 신생아들부터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유아화장품, 아기보습제답게 17가지 유해 화학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보습에 뛰어난 미국 USDA 유기농 인증 성분 10가지 및 ECOCERT 유기농 인증성분을 함유하여 유아아토피, 침독, 태열 등의 증상이 있는 아기피부에 보습과 피부진정 효과를 극대화하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미국 FDA/OTC 등록을 마쳤으며 국내 유명 상처치유 연고에 사용되는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을 아기바디워시에는 49%, 아기로션에는 70%, 아기크림에는 64%나 사용하여 민감한 아기 피부가 편안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유아화장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전량 완판으로 인한 제품 예약판매를 진행하여 화제를 모았던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 센텔라 베이비는 2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수상에 힘입어 고객 감사 이벤트 전제품(샴푸&워시, 로션, 크림, 수딩젤, 썬크림)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임산부를 위한 특별 쿠폰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atob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브랜드와는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4,11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2개 부문, 520개 기업, 158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51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