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모리 포토북 무료 증정, U+Shop 2만 포인트 제공

▲ LG유플러스가 수험생들을 위해 아이모리 포토북을 무료로 증정하고 U+Shop 2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는 한 해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아이모리 포토북을 무료로 증정하고 U+Shop 2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LG유플러스의 사진전문 서비스 ‘아이모리’는 수험생 대상 포토북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 ‘아이모리’를 친구추가해 올해 수능 수험표 인증샷을 보내면, 앱 전용 원클릭 포토북 쿠폰을 발송한다. 해당 쿠폰은 9,900원 상당의 포토북과 배송비가 모두 포함돼 있고, 행사는 이번 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아이모리 앱’은 포토북·포토달력·휴대폰케이스 등 사진 관련 다양한 상품을 쉽고 저렴하게 만들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사진만 선택하면 자동으로 완성되는 원클릭 포토북은 초보자도 손쉽게 감각적인 포토북을 만들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모리는 졸업을 앞둔 고3 수험생의 학창시절 마지막 추억, 1년 동안 함께 고생하고 배려해준 가족 등 수험생의 소중한 순간들이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또, 이달 18일까지 LG유플러스에 가입하는 만 18세 이상 22세 이하 고객에게는 U+Shop 내 액세서리 온라인 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액세서리 온라인 몰에서는 모바일 액세서리, 블루투스 스피커, 키덜트(Kidult) 제품 등 다양한 최신 IT 액세서리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지훈 LG유플러스 클라우드응용사업팀장은 “LG유플러스가 이산가족 상봉행사에서 가족사진 및 앨범 제작을 지원한데 이어, 이번에는 고생한 수험생들을 끝까지 응원하고자 이 같은 행사를 기획했다”며, “소중한 순간을 포토북으로 추억하고, 다양한 IT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며 쌀쌀한 날씨에 마음만은 따뜻해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