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으로 홈페이지 제작부터 유지보수까지 한 번에

▲ 기업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화면

[아이티데일리] 기업 메일호스팅 서비스업체 리눅스웨어(대표 안현석)는 자사 브랜드 ‘메일플러그’를 통해 홈페이지 제작과 유지보수까지 모두 지원되는 기업홈페이지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홈페이지 제작 상품들의 경우 제작과 유지보수 비용을 별도로 받거나, 유지보수를 지원하지 않아 중소기업에서는 많은 부담을 가질 수밖에 없었다.

리눅스웨어가 새로 출시한 기업홈페이지 서비스는 이런 중소기업의 부담감을 줄이면서도 양질의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무료 제작 지원은 물론, 서비스 유지 기간 동안 횟수 제한 및 추가 요금 없이 유지보수가 지원되는 서비스다.

기업홈페이지 서비스는 ‘라이트’, ‘베이직’, ‘플러스’ 3가지 상품으로 구분된다. 베이직 상품부터 무료 제작과 유지보수가 지원되며, 플러스 상품은 도메인과 무제한용량 메일 10계정까지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 도메인과 메일, 홈페이지가 모두 필요한 중소기업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메일플러그 홈페이지 접속 후 기업홈페이지 메뉴에서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신청하면 완료된다. 각 상품 가격은 라이트 18,000원, 베이직 27,000원, 플러스는 32,000원이다.

리눅스웨어 관계자는 “외부 전문가에게 의뢰한 디자인 템플릿과 사내 제작 전담 인력을 배치해 전문 업체 못지않은 홈페이지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며, “홈페이지를 만들 때 많은 비용 때문에 망설이거나 포기하지 말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홈페이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