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에브리앱스는 신작 전략 RPG ‘몬스X몬스’의 출시에 앞서 11월 10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출시 일까지 진행되는 몬스X몬스의 사전 예약은 공개된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게임 내에서 사전등록 코드를 입력하면 5만원 상당의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몬스X몬스는 중국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인 게임을 현지화한 게임으로, 수백 종의 정령들을 수집하며 진행하는 콜렉팅 RPG의 형식을 띤다. 정령들 마다 불, 물, 풀, 땅 등의 속성과 공격형, 방어형, 보조형 등의 타입으로 이루어져있는데, 이 속성과 타입들의 상성 관계를 전략적으로 이용하는 것이 몬스X몬스의 핵심이다.

시나리오를 진행하며 300여 종의 다양한 몬스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몬스들의 인연에 따라 능력치가 상승하는 ‘정령연동’ 시스템도 특징이다. 그 외에도 챔피언의 탑, 신수강림, 월드보스, 요일던전, 무한시련 등 시나리오 외의 컨텐츠도 풍부하여 지루할 틈이 없다.

몬스X몬스의 사전 예약은 통신사 통합마켓인 원스토어와 사전등록 어플(모비, 게임팻, 얼리버드, 코드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xm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