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인생의 단 한번 소중한 순간인 결혼식을 앞둔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아름답고 완벽한 예식을 꿈꾼다. 때문에 보다 세련된 예식장,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등 어느 것 하나 소홀할 수 없다. 그러다 보니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웨딩업체를 둘러보며 예식 준비 준비를 하기 마련인데 직장을 다니는 예비 부부라면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 이러한 부분을 직접 살펴보기에 무리가 따를 수밖에 없다.
이에 결혼을 준비할 시간이 부족하거나 실속 있는 예식을 원하는 커플들의 웨딩박람회 참가가 늘고 있다. 웨딩박람회는 전문 웨딩플래너와의 상담이 가능하며 특별한 할인 혜택과 서비스, 풍부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다양한 웨딩업체의 웨딩박람회가 매주 개최되고 있는 전주 지역의 경우 더욱 참가해볼 만한 웨딩페어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유독 JTV 전주웨딩박람회 & 웨딩드레스 Show는 전주와 전북 지역의 예비 신랑 신부의 사랑을 받고 있다.

JTV 전주결혼박람회는 웨딩홀, 드레스, 메이크업, 스튜디오, 예물, 허니문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속 있는 혜택을 통해 예비 신랑 신부가 보다 현명하게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무료 상담 신청 후 박람회장에 방문하기만 해도 다용도초장기 6P, 결혼준비의 지침서 웨딩다이어리를 방문고객 모두에게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오전 10시 ~ 오후 2시에 방문하는 신랑 신부에게는 영화관람권을 계약시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1쌍 1매씩 선물한다. 더불어 웨딩과 혼수 계약수에 따라 보조배터리, 프라이팬 3종, 주방도구 세트, 핸드청소기 등의 신혼 살림에 보탬이 되는 실속 있는 선물까지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참가신청만 해도 100% 당첨되는 방문선물 이벤트에 응모되어 1등 LG 전자레인지, 2등 냄비세트, 3등 디지털체중계, 4등 프리미엄머그컵세트를 선물하고 박람회장에서 계약하신 예비 신랑 신부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다이아몬드 1캐럿, 2등 코사무이 리조트 2박+가든풀빌라 2박, 3등 LG 클래식 TV 등의 경품을 지급하여 박람회장에 방문하는 커플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예식 준비를 할 때에 비용적인 부분과, 퀄리티가 가장 신경 쓰이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일컫는 일명 스드메 패키지 계약 고객은 다이아몬드 1캐럿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또한 맞춤 부케 및 부토니아, 모션 이미지, 신혼여행 사진 인화, 무료 웨딩 슈즈, 웨딩사진 롤스크린 증정, 예물/커플링 할인권, 폐백 20%할인, 신부 촬영전 맛사지 등의 특별한 혜택을 오직 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제공한다.

여기에 전주와 전북지역의 인기 웨딩업체가 참가하여 보다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이번 전주웨딩박람회에서는 수입 명품 웨딩드레스 쇼까지 관람할 수 있다. 유명 여자 연예인이 드라마에 입고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던 인기 웨딩드레스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고 최신 트랜드에 맞게 예비 신부님의 스타일에 맞는 메이크업 시연을 통해 예비 신부가 직접 웨딩 리허설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처럼 참가 업체별로 실속 있는 선물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거품을 뺀 합리적인 비용의 웨딩업체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주웨딩박람회에는 2015.11.28(토) ~2015.11.29(일) 양 일간 효자동 홈플러스 옆 오펠리스웨딩홀에서 진행되고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무료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jj2.jwfair.co.kr/jj2/index.html)와 문의전화(063.284.797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