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마인성형외과가 10월 13일 서울마리나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10회 해외화문매체합작조직 서울총회에서 헬스&패션 부문 TOP10 브랜드로 선정됐다.

해외화문매체합작조직은 중국의 경제 발전과 세계 경제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중국 본토 및 해외 중화권의 24개 언론사(TV, 신문, 통신)로 출범하여 약 17억 명에 이르는 범중국계시장을 대상으로 중화권 콘텐츠의 생산 및 유통에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이에 해외화문매체합작조직이 주최하는 K브랜드 TOP10 시상식은 경제협력, 문화, 관광, 스포츠 교류를 통한 동아시아의 번영을 위한 행사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으며, 뷰티 및 헬스&패션 부문으로 나누어 수상한다.

그 결과 뷰티 TOP10으로는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잇츠스킨, 동인비, 한국콜마, 에뛰드하우스, 마몽드, 듀이트리가 수상하였으며 헬스&패션 TOP10 부문에는 정관장, 바나나우유, 동원참치, 뚜레주르, 종가집, 순천향대학교병원, 미스터피자, 쌍방울, 마인성형외과가 선정되었다.

특히 마인성형외과는 성형외과와 피부과, 줄기세포연구소, 코스메틱으로 이루어진 통합 뷰티메디컬센터로 대학병원 수준의 의료설비와 환자 맞춤형 진료를 통한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인정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마인성형외과 이성욱 대표원장은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된 만큼 앞으로도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만족도 높은 수술 결과를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향후에는 한층 더 발전된 메디컬 그룹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해외화문매체합작조직 서울총회에는 전 세계 5개 대륙의 20개 국가 및 지역에서 60여 곳의 해외 화문매체 대표들이 참석하였으며, 박근혜 대통령의 서면 축사를 시작으로 황교안 국무총리의 영상 축하 메시지와 나경원 국회 외교통일위원장의 축사로 진행 됐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