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연예인들의 가을 패션 화보가 속속 발표되고 있는 가운데, 여성 연예인들이 공개한 화보 속 파격적인 가슴노출이 화제다. 올 가을 패션 화보들은 대부분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더해 풍만한 가슴라인을 강조하고 있다.

이에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가슴 볼륨 키우기에 상당히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작은 가슴 콤플렉스가 있는 많은 이들이 가슴볼륨감을 키우고 탄력을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 가슴크림에 집중하는 추세다.

실제로도 가슴커지는방법, 가슴커지는습관, 가슴커지는법, 가슴커지는맛사지, 가슴마사지, 가슴사이즈 변화등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는데 그 중 가슴크림은 수술없이 가슴커지는방법 으로 이미 많이 알려져 있다.

특히 2009년부터 꾸준히 직접 사용해본 고객들의 입소문과 가슴크림후기, 가슴크림추천, 부작용없는가슴크림, 가슴크림효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 바로 비바코리아의 ‘비바크림’이다.

비바크림은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보르피린 성분이 수분, 미백, 주름개선등을 돕는 다른 성분들과 적절한 비율로 배합되어 보다 좋은 가슴마사지 효과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특히 다년간의 연구로 탄생시킨 비바시크릿베타포뮬러 공법으로 만들어져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저가형 유사품들에 비해 확실하고 안전하며 보르피린의 고함량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닌 모든 성분들이 조화를 이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여성소비자가 뽑은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비바코리아 관계자는 “비바크림은 개별 사용도 좋지만 먹는 캡슐타입의 영양보조식품인 비바밸런스업, 가슴기구 실리콘패드 ’업플C/D‘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있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비바크림후기를 비롯해, 직접 사용해본 사용자들의 요청에 의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돼 출시되었으며

얼굴, 등, 가슴, 목, 팔 등의 여드름화장품 여드름미스트비바미스트까지 바디&가슴크림전용쇼핑몰 비바코리아 공식홈페이지 (www.vivakorea.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