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타깃팅 전투 방식 기반, 스킬 연계기 통한 액션 쾌감 제공

▲ 쿤룬코리아가 미소녀 3D 액션 RPG ‘블라스트’를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미소녀 3D 액션 RPG ‘블라스트’를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라스트’는 논타깃팅 전투 방식을 기반으로 끊임없이 이어지는 스킬 연계기를 통해 콤보 액션의 쾌감을 극대화한 액션 RPG다. 애니메이션 풍의 미소녀, 미소년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선택해 감각적인 코스튬과 무기를 장착할 수 있다.

게임 퀄리티 향상을 위해 캐릭터는 물론, 보스, NPC 등 게임 내 대부분의 등장인물 설정에 맞춰 국내 성우진의 더빙을 입혀 몰입도를 높였다. 1대 1, 4대 4, 20대 20 등 다양한 인원이 참여 가능한 PvP 대전이 준비돼 있으며, 파티 및 레이드의 경우 다른 서버 게이머들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쿤룬코리아는 ‘블라스트’ 출시를 기념해 연속 출석 이벤트, 누적 접속 시간 이벤트, 누적 출석 이벤트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카페에서는 내달 11월 10일까지 전투력, 레벨, PvP 순위 등 인증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선발된 게이머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나만의 공략 및 팁을 게재하는 게이머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