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하이맨비뇨기과 안산점 정무열 원장이 시사매거진이 선정하는 ‘2015 대한민국 명의 100인’으로 선정됐다.

국내대표 시사언론지인 시사매거진은 정통한 진료 및 의료기술을 선보이는 대한민국 곳곳의 ‘분야별 브레인 닥터’를 찾아 명의 100인을 선정하고 있다. 정무열 원장은 2015 대한민국 명의 100인에 비뇨기과분야 명의로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

이번 2015 대한민국 명의 100인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정무열 원장은 “대한민국 비뇨기과 전문의 중에서 최고의 의사가 아닌, 가장 믿을 수 있는 의사로서 기억되고 싶다”며 “환자의 질환에 맞는 꼭 필요한 정직한 치료를 진행해야 하며 이와 같은 태도가 의사의 본분(本分) 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러한 의료철학을 실현하기 위해 환자의 작은 의견 하나도 놓치지 않고 경청하는 태도로 진료에 임함으로써, 환자의 고민까지 배려하는 진료상담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하이맨비뇨기과는 청량리, 부천, 안산, 천안아산, 대전, 울산, 부산, 창원, 목포 전국 각지에 9개 지점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전 지점이 모두 비뇨기과 전문의로만 구성되어 있고 분야별로 체계적인 협진 시스템을 통해서 최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 직원이 남성으로만 구성되어있는 점이 특징이다. 안산점 같은 경우는 매주 수요일에 오후 9시까지 야간진료가 가능하여 많은 직장인들이 편하게 진료 및 수술을 받을 수 있다.

하이맨비뇨기과 안산점의 경우 발기부전 진료 특화병원으로 남성수술, 정관수술, 포경수술, 조루와 같은 기본적인 비뇨기수술과 더불어 전립선질환, 성병, 요도염 등의 비뇨기과 외래 또한 충실히 치료하고 있다. 또한, 남성들의 말 못할 고민에 관한 전문정보가 부족함을 인식하고 사회적 재능기부 차원에서 전문적인 비뇨기 정보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네이버/하이닥 비뇨기과 상담의로서 활동하며 의료정보를 제공한다.

하이맨비뇨기과에서는 안전수술보증서를 통해 환자의 수술 후의 만족도와 치료에 대해서도 확실한 케어를 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한경비즈니스가 선정하는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12년 12월에는 중국의 현대병원과의 MOU체결을 통해 해외의료시스템 교류를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