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전체 이동한 블록 맞추기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 가능

▲ 그라비티가 신규 모바일게임 ‘이상한 동화의 버블파티 for Kakao(이하 버블파티)’를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그라비티는 신규 모바일게임 ‘이상한 동화의 버블파티 for Kakao(이하 버블파티)’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TAITO(타이토, 대표 이이자와 유키오)에서 개발한 ‘버블파티’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일반 3매칭 퍼즐과 달리 라인 전체를 이동해 블록을 맞추는 방식이다. 또한 각 월드마다 게임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동화 스토리와 자동 위치조절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할 수 있다.

‘버블파티’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먼저 출시하며, 조만간 iOS 버전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버블파티’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27일부터 7일간 출석 보상을 지급한다. 매일 각기 다른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7일째 되는 날에는 고급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의상 ‘S급 마치리더’를 증정한다.

또한, 최대 40명의 친구를 초대할 경우 ‘S급 빨간모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 도착에 따라 최대 300루비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임 플레이 중 팝업창을 통해 구글플레이에 리뷰를 남기면 100루비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11월 24일까지 2월드(신데렐라)까지 클리어 하거나 마켓에 리뷰를 등록하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특히, 친구 50명 이상을 초대할 경우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지급하고,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게이머에게는 고급 명품 지갑을 증정한다.

정일태 버블파티 사업PM은 “글로벌 IP로 손꼽히는 보글보글을 한국에서 서비스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통해 오락실 게임의 옛 추억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