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날씨가 건조해지고 추워지는 계절 피부에 민감한 고객들은 빠르게 피부월동준비를 하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피부미용 디바이스의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 “누페이스 트리니티” 는 이런 목마름을 채워주는 미용디바이스로 고객들의 시선을 한번에 받았다.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미세전류가 피부 표피에서 진피, 근육층 내부 세포막까지 자극을 주어 사람이 본연에 가지고 있는 생체 전류 40~60 µA 를 자극시켜 ATP생성을 활성화 하여 안면 리프팅 및 피부모공 축소, 브라이티닝 등 피부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용 디바이스다.

미세전류를 정의 하자면 1~1000 µA 를 미세 전류라 하는데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미세전류 세기를 5단계로 조절 가능하여 최대 968 µA 의 전류를 피부 깊숙하게 침투시켜 피부 그물망 처럼 얽혀있는 엘라스틴 과 콜라겐을 짱짱하게 리프팅 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실제 판교현대 백화점 누페이스 매장에서는 고객 체험을 통해 안면이 육안으로 식별 가능할 정도로 리프팅 이 된 고객도 보았다. 계절에 민감한 부분은 당연 피부일 것이고 화장품, 미용 부분에서도 매출이 가장 높은 시기가 바로 이 시점이다.

하루 5분 주 5회 60일만 사용해보자 놀라운 마법 같은 현상이 눈앞에서 실현 될 것이다.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그 기능을 인정받아 미국 화장품 여성전문위원회가 매해 최고의 혁신적인 화장품을 선정하는 미용계 최고의 상인 CEW Beauty Insiders’ Choice Awards에서 winner의 영광을 안았다. 또 미국 뷰티 잡지 NEWBEAUTY가 선정하는 BEAUTY AWARDS에서 최고의 안티에이징 기기에 2010년부터 2014년까지 5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의 반응도 상당하다. 피부 타입에 맞게 단계조절이 가능한 데다, 젤 프라이머와 함께 사용해 거부감이 없다는 평이며, 무엇보다 즉각적인 안면 반응에 놀랍다는 반응이다.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현재 니만마커스, 바니스, 노드스트롬, 영국 헤롯 등의 백화점과 라프레리, 리츠칼튼, 포시즌스와 같은 100여 개 스파에서 실제로 사용되고 있다. 또한 미국 홈쇼핑 QVC에서 단 하루 방송 만에 50억이란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누페이스 트리니티 관계자는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미국에서 이미 핫 아이템으로 TV와 잡지사뿐만 아니라 뷰티 연구가와 피부과 의사 사이에서도 꾸준하게 다뤄지고 있다”며 “확연한 차별성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에 꼭 들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미세전류 기능으로 피부에 직접적인 리프팅 효과를 주고, 세포활성화를 통해 빠른 시간에 피부개선을 느낄 수 있는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현대백화점 판교점(031-5170-2164)과 공식홈페이지(www.mynuface.co.kr)에서 보다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